티스토리 뷰



경북착한사과 페스티벌 2018은 2018년 11월 13일부터 11월 15일까지 3일간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의 서울광장 주무대에서 한해를 넘기고 새로운 한해를 시작하기 위한 장을 경상북도와 사과주산지시장군수협의회 주최로 펼친다. 최고의 맛과 상품성을 자랑하는 '경북사과'가 풍성한 수확의 계절을 맞이하여 소비자와 함께 하는 '경북사과 홍보행사'를 갖는다.

 

 

경상북도 15개의 사과 주산지의 착한 품질, 착한가격, 착한맛의 우수성을 사과 반값할인판매, 시식, 홍보프로그램으로 알려 경북사과를 전국민에게 제공할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 개막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축하공연과 판매행사, 홍보이벤트가 3일동안 서울광장에서 진행된다.

 

 

행사내용에는 사전이벤트로 캐릭터공모전, 경북사과를 찾아라, 공식행사로 식전공연, 개막식, 기증식, 축하공연, 사과명품관, 경북사과터널, 15개 시군주산지 전시행사, 축하공연, 버스킹, 마술 등 공연행사, 사생대회 경진행사 등이 있다.

 

 

프로그램으로 2018 경북착한사과 명품관, 2018 경북착산사과 빨강터널, 사과주산지 홍보판매부스, 더 착한사과 보고 또 보고, 더 착한사과 GAME PARTY, 더 맛있는 착한사과 동산, 부대행사로 빨강빨강 꿈을 그리는 사생대회, 제1회 경북 애풀리에 자격시험, 착한사과동산 포토존 등이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