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릉 씨마크호텔은 강원 강릉시 해안로406번길 2 에 자리하여 강릉 경포의 아름다운 동해바다와 마주하고 있다. 세계적 건축가 리처드 마이어가 설계하고,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국내 최초의 럭스티지호텔이다. 바다를 품은 객식과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음식, 절경을 만끽하는 레저시설 등 천혜의 자연 속에서 본질적인 휴식을 위한 공간을 지향하는 씨마크 호텔, 고객의 휴식이 최고의 순간이 되는 곳이라고 자랑하고 있다. 여름 해변 운영기간에만 운여하는 비치하우스가 있다. 해변쪽 앞에 리셉션 데스크, 남,녀 샤워실 및 화장실, Take Out은료 서비스제공

 

 

실외수영장인 비치 온 더 클라우드는 수심 1.2m, 길이 34m, 자쿠지 2개, 카바나 4개, 선베드, 스넥바 등이 있다. 실내 수영장 더 풀은 수심 1.2m, 길이 15m로 자쿠지1개, 썬베드, 야외테라스 등이 있다. 핕니스 더 짐에는 이태리 테크노짐 최신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산소 운동기구인 트레드밀, 사이클, 웨이트 운동기구인 상하체 근력운동 장비, 스테레칭 존 등이 있다. 씨멀 스위트에는 냉탕, 온찬, 열탕, 밀키 밧, 건식 및 습식 사우나, 황토방, 야외 데크, 아이스 파운틴 등이 있다. 키즈클럽에는 캐빈 하우스, DVD, 도서, 플레이 스테이션, 유아용 화장실 등이 있다.

 

 

속초 라마다호텔은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106 에 자리하고 있다. 차로 10분만 가면 속초 엑스포공원까지 갈 수 있다.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야외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으며, 스파 및 웰니스센터 La SPA에서 품격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호텔에는 556개의 객시리 있으며 파워 샤워 시설, 케이블/위성 채널 및 여행용 어댑터도 완비되어 있다. 고객에게는 매일 다양한 조식이 제공되며 호텔에서 양양 국제공항까지는 30분정도 소요된다. 가까운 거리에 낙산사, 낙산해수욕장이 있다.

 

 

여수 엠블호텔은 대한민국 최남단 지역 남해안에 위치하여 남해안 중심 관문으로 발돋음 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꿈꾸던 바다로의 여행,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유혹하는 그 곳, 대한민국 남해안 미항 여수에 병풍처럼 펼쳐진 다도해를 찾아보자, 엠블호텔은 가장 아름다운 사랑과 가장 가치있는 선물이 있고 편안한 휴식이 있으며 가장 눈부신 추억이 있다고 자랑하고 있다. 단순한 여유와 휴식을 위한 공간이 아닌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호텔로서 고객의 가장 가치 있는 삶이 머무는 공간이다.

 

 

고객이 고귀한 삶을 환하게 비추는 엠블호텔은 세계 4대 미항 여수이 오동도와 2012 여수세계박람회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장 가치 있는 삶이 머무는 공간이다. 품격있는 서비스와 남해바다를 향해 항해하는 멋스러운 인테리어, 쾌적한 환경과 첨단 설비의 컨벤션 센터를 가지고 있다. 전 객실이 에메랄드 빛의 남해바다를 바라보며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여행과 휴식처를 만들어 준다. 해양도시이 아름다운 낭만과 남해안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