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어린이날 행사로 펼쳐지는 다양한 일정을 확인해보고 방문계획을 세워보자. 대구 어린이날 행사로 알아볼 곳은 이월드 컬러풀 불꽃쇼와 국립대구과학관의 과학 상상 페스티벌, 그리고 국채보상기념공원 어린이날 행사 등이 있다. 먼저 이월드 컬러풀 불꽃쇼는 2018년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20시에 이월드 다이나믹광장에서 이월드의 밤하늘에 펼쳐질 아름다운 불꽃쇼를 경험해 보자. 5일과 6일 양일간 불꽃쇼를 선보인다. 이번 불꽃쇼에서는 이월드의 5월 축제인 '레인보우 월드' 콘셉트에 맞춰 무지개 색상의 화려하고 컬러풀한 불꽃을 볼 수 있다. 낮 시간에는 어린이들의 오감을 통해 컬럴ㄹ 체험할 수 있는 컬러물감, 컬러비즈, 액체괴물, 체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프로그램은 5월 한 달 동안 매 주말마다 즐길 수 있다.

 

 

고스트하우스는 색다른 공포체험을 할 수 있도록 야광 네온콘셉트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동물농장은 동물놀이터와 조랑말을 직접 타볼 수 있는 포니체험을 신규 오픈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도 다양하다. 애니메이션 갈라콘섵, 레인보우 퍼레이드, 레인보우 프레쉬몹 등이 있다. 서커스 공연, 난타, 계명대 채권도 시범단의 쇼와 대구대 치어리더침의 신나는 시어리딩 등 다채로운 특별공연도 풍성하다. 어린이와 부모들이 모두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햐여 세심한 노력을 하고 있다.

 

 

국채보상기념공원 어린이날 행사는 우리모습보존회와 요나특수교육연구회가 마련하는 어린이날 특별행사 '엄마, 나에게 이런 새상을 보여 주제요'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화합의 광장에서 열린다. 여왕님과 멋진 총사대의 사열, 백설공주님의 아름다운 노래,  후크와 해적일당의 방해작전을 뚫고 나가는 용감한 어린이의 신체 웰빙놀이, 동시 짓기, 엄마아빠와 함께 동요부르기, 특별 초청한 '반가워요 뮤지컬극단'의 무료 뮤지컬 '배짱이의 나들이'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다양한 체험도 마련되어 있다. 기대해 보자.

 

 

과학 상상 페스티벌(국립대구과학관)은 국립대구과학관이 4월 가학의 달과 5월 어린이날을 맞아 4월 21일부터 5월 7일까지 '4차 산업혁명과 과학1 호기심이 꽃피다'라는 주제로 '과학상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총 40여개의 과학, 문화, 예술이 조화를 이루는 융복합 과학문화행사가 마련되어 과학관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과학 축제의 향연을 선보일 에정이다. 5월 5일부터 7일짜지 3일간 야외 가족 체험 한마당, 대구달성소방서와 함께하는 불조심 익히기 체험, 과학상상 퀴즈대회, 슈퍼 사이언스 매직 콘서트, 야외버스킹 공연 등을 개최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