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부겐빌레아 꽃축제와 함께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등의 행사를 알아보자. 이번에 알아볼 부겐빌레아 꽃축제와 함께 만나볼 6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인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은 2018년 6월 18일부터 21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537에서 펼쳐지며 행사는 제주도내 주요 공연장과 제주 전역, 해비치호텔 & 리조트에서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주특별자치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로 펼쳐진다.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은 문예회관 관련 정보를 공유하여 문에회관 운영의 전문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부스전시와 쇼케이스 개최 등을 통한 공연유통 활성화, 제주 전역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 행사 등으로 공연 문화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하여 개최된다.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은 전국문예회관 관계자, 국내외 예술단체 및 공연기획사, 문화에술 관련 기관, 공연장 관련 장비업체 등을 비롯한 일반업체 등을 비롯한 일반인 모두가 참여하고 있다. 공식행사에는 개막식, 폐막식, 문화예술계 시상식, 아트마켓에 부스전시와 쇼케이스, 교류협력 네트워킹 행사에 협업 라운드테이블, 제주공연예술포럼,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개막행사, 아트마켓, 교류협력 네트워킹 행사, 공연예술영화제, 부대행사에 스페셜공연, 제주인페스티벌, 전야제에 스페셜공연, 프린지 페스티벌 등이 있다.

 

 

부겐빌레아 꽃축제는 2018년 5월 5일부터 6월 17일까지 제주도 한림공원 열대분재원, 아열대식물원 관엽온실, 연못정원 높은온실에서 펼쳐진다. 올해 제1회 부겐빌레아 꽃축제로 정열과 사랑의 부겐빌레아 향연이 펼쳐지는 곳으로 찾아가 보자. 신록의 계절 5얼을 맞이하여 제주 한림공원에서는 열대지방에서만 볼 수 있는 부겐빌레아 꽃을 20여년 이상 온실에서 재배하여 꽃 축제를 개최한다. 부겐빌레아는 남미 브라질이 원산지로 꽃말은 정열과 사랑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빨간색, 분홍색, 보라색 등 화사한 꽃이 만발하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주 허브동산'별빛놀이'는 2018년 1월 1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서귀포시 표선면 돈오름로 170 제주 허브동산 파크 내에서 펼쳐진다. 2만여 평의 허브동산 속에 낮에는 약 150여 종의 허브와 우리 산하의 야생화가 채워진 각양각색의 정원과 산책로를 걸으며 6가지 허브를 이용한 황금족욕체험, 천연허브로 만드는 나만의 비누만들기체험, 표고버섯, 감귤 수확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제주 허브동산'별빛놀이'는 밤이되면 제주 최초 3D 맵핑을 기반으로 한 멀티미디어쇼 허브동산 "Secret Garden"과 300만개의 조명이 반짝이는 로맨틱한 빛의 공원으로 재탄생한다.

 

 

가족에게는 힐링을, 연인에게는 사랑을, 어린이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는 제주 허브동산 "별빛놀이"를 찾아보자. 행사에는 허브와 개구쟁이들, 3D멀티미디어쇼, 황금족욕 체험 코스는 옥바닥과 황금욕조에서 족욕, 에센스 오일을 이용해 지친 발에 활력을, 아로마 미용소금으로 마사지, 스포츠 쿨링 마사지 오일, 아로마테라피 찜질방의 코스로 진행된다. 비누만들기 체험, 아로마 테라피실은 심신이 피로를 풀고 새로운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이며, 필라테스는 허브향기를 맡으며 일일 필라테스 체험, 그 외 각종 체험이 마련되어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