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창 더위사냥축제는 2018년 7월 27일부터 8월 5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 해뜰마을길 49-7 대화면 땀띠공원 일원에서 평창더위사냥축제위원회 주최로 펼쳐진다. 평창 더위사냥축제가 열리는 땀띠공원은 뜨거운 태양이 두렵지 않은 곳으로 대한민국 청정지역 1번지인 동계올림픽의 도시 평창 대화면의 숨겨진 보석 같은 곳이다. 올 여름을 시원하고 편안하게 땀띠공원에 즐겨보자, 요금은 에어바운스는 5,000원, 광천선굴 트랙터는 5,000원, 송어맨손잡기체험은 10,000원이다.  

 

< 사진출처 2018평창더위사냥축제 >

 

평창 더위사냥축제는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때에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시원하고 신나는 여름축제로 물총대전, 풀장전쟁, 땀띠공원 냉천수 체험 등 물놀이 프로그램은 물론 캠핑체험, 맨손 송어잡기, 광천선굴 트랙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각종 공연 행사가 열린다. 그리고 1년에 단 한차례 이 시기에만 개방되는 광천동굴에서 확실한 더위 사냥을 해보자. 시원한 여름보내기가 시작된다.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는 시원한 대화천 강변을 따라 조성된 예쁜 해바라기 꽃길과 고향의 푸근함과 넉넉한 인심을 배경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을 만끽하며 시원하고 신나는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이 평창 더위사냥축제이다.

 

< 사진출처 2018평창더위사냥축제 >

 

평창 더위사냥축제의 행사에는 귀신사냥 물총대전, 물놀이마당의 물풍선 난장, 게릴라물총게임, 물풀장의 더위야 놀자 에어바운스, 지상 최대의 원터캐논, 신비의 땀띠물 냉천수 체험, 꿈의 대화 캠핑장 운영, 등골오싹 광천선굴 체험, 송어 맨손잡기 체험 등이 있다. 부대행사로 물양동이 QUIZ, 워터캐논, 물풍선 난장 등 각동 물놀이 체험, 치즈만들기, 풍선아트, 부채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 마당, 7080통기타, 추억의 영화상영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해바라기 포토존, 동물먹이주기 체험 등, 강냉이 음식, 더위사냥 치맥파티 등 각종 먹거리 등이 있다.

 

< 사진출처 2018평창더위사냥축제 >

 

겨울왕국과 함께하는 광천선굴 여행은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광천선굴, 1년에 단 한차례 더위사냥축제 기간에만 일반인에게 관람이 허용되는 귀한 동굴탐험이다. 오직 더위사냥축제에서만 만날 수 있는 광천선굴로 여행을 떠나보자,  트래터를 타고 동굴까지 찾아간다. 겨울왕국 포토존에는 울라프, 북극곰, 펭귄등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어 경울왕국에 온듯한 느낌을 받는다. 동굴내 울려퍼지는 음악과 함께 시원하게 즐기는 동굴여행으로 암흑체험도 할 수 있는 구간이 있다. 다랭이논도 볼 수 있다.

 

< 사진출처 2018평창더위사냥축제 >

 

꿈의대화 캠핑장에는 자연과 하나 될 수 있는 함께하는 캠핑장으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잇는 올림픽의 개최도시 평창 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고장 대화에 저성된 꿈의대화 캠핑장은 누구나 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시설로 황토방하우스 2동, 캐빈하우스 1동, EPS돔텐트 11동, 고정식데크 오토캠핑 20면, 이동식데크 오토캠핑 16면이 조성되어 있다. 산책로, 포토존, 화장실, 세면장, 개수대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 캠핑객 들에게 안선맞춤이다. 숙박프로그램을 운연하여 다양한 체험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