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페스티벌은 어린이날 가볼만한곳으로 2017년 올해에도 그 화려한 막을 올릴 준비를 하고 있다. 어린이날 가볼만한곳을 찾고 있다면 이번에는 씨페스티벌 2017을 방문해보자. 서울 도심 속에서 펼쳐지는 씨페스티벌 2017은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는 곳이라 할 수 있다. 2017년 5월 3일 수요일부터 5월 7일 일요일까지 5일간 펼쳐지는 이번 축제에 어린이날 가볼만한곳을 찾는 분께 적극 추천한다.

 

 

 

 

 씨페스티벌 2017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 무역센터와 영동대로 일대에서 펼쳐지는 도심속 멋진 축제 가운데 하나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준비하고 있는듯 하다. 총 5개의 코드로 주제를 정해 다양한 체험코스를 마련하였다. 전시, 컨벤션 코드, 나들이코드, 일상탈출코드, 설렘코드, 힐링코드 5개의 코드로 나뉘어져 있어 방문객들이 관심있어하는 분야를 따로따로 즐길 수 있으며, 미리 관련 정보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어 축제 참여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더 높여 주는듯 하다.

 

 

 

 

 어린이날 가볼만한곳으로 특별히 추천하는 이유는 도심 속에 자리잡은 축제장이라 비교적 이동이 편리하고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할 수 있어 교통의 편이성이 좋기 때문이다. 물론 개인차량을 이용할 경우 교통혼잡에 따른 어려움이 따를 수 있으니 참가를 원하는 방문객들은 사전에 교통관련 정보도 검색하는 지혜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씨페스티벌 2017에는 우리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풍선 기구 비행이나 버블 체험, 하늘 달리기 등 우리 아이들이 흥미로워할만한 다양한 체험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미니 기차, 에어 바운스, 볼풀장 등도 우리 아이들의 방문을 기다고 있을 것이다. 그 외에도 미니야구장 포토존이나 소프트볼 야구게임 등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만한 다양한 체험 부스가 마련된다.

 

 

 

 

 어린이날 가볼만한곳이라고 우리 어른들을 위한 공간이 없을까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씨페스티벌 2017에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 뿐만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2016년 축제에는 수제맥주축제가 기획되어 수제맥주는 물론, 글로벌 안주 문화등도 선보이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맥주와 함께 즐거운 음악도 더해저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곳곳에 위치한 다양한 체험부스도 인기를 끌었었는데, 흥겨운 버스킹 공연과 힐링 콘서트는 일상에 지친 우리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해주는 시간이었다. 해가 지면 연등축제도 함께할 수 있어 잔잔한 저녁에 운치있는 추억을 갖게 해주었다.

 

 올해에도 작년 못지않은 즐거운 축제가 되길 희망하며, 얼마남지 않은 어린이날 우리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