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원 맥주축제인 창원비어&뮤직페스티벌은 2018년 7월 23일부터 7월 29일까지 경상남도 창원시 이창구 원이대로 362 대원동의 창원컨벤션센터 야외광장과 옥외전시장에서 (주)인투커뮤니케이션 주최로 펼쳐진다.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비어티켓권은 현당가가 10,000월이다. 얼리버드 사전예약 or 소셜커머스 이용시 10% 할인이 된다. 특별협찬은 HITE가 한다.

 

 

창원비어&뮤직페스티벌은 볼거리 즐길 거리가 다소 부족한 지방도시에서 현재를 즐기는 것에 중점을 두고 개최된다. 이 행사는 한여름 무제한 맥주파티와 이색적인 안주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문화페스티벌이다. 작년 처음으로 시작된 창원비어&뮤직페스티벌은 여름에 갈 곳이 마땅찮은 젊은이들과 창원시민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여름축제의 장으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창원비어&뮤직페스티벌은 맥주에 빠질 수 없는 푸짐한 푸드가 가득하고, 축제에 빠질 수 없는 신나는 뮤직이 가득하고, 축제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하고, 인증샷은 필수 인생샷은 덤으로 포토존도 가득하다. 각종 공연과 댄스, 기타 연주, 마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연인, 친구, 가족단위로 함께 축제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여름이 석양과 마주하면서 맥주가 어울리는 축제를 만나 보자.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