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제

마약퇴치기원 걷기대회

달빛 그리고 나그네 2018. 10. 31. 23:30


마약퇴치기원 걷기대회는 2018년 11월 3일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243-60 서울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의광장에서 서울신문 주최로 펼쳐진다. 올해는 제8회로 날로 증대되는 마약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마약퇴치 관련 캠페인과 건강한 사회를 이룩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나가는 시민들의 건강 걷기대회로 이번 행사에 가벼운 걸음으로 가족과 개인의 거강을 지킬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제8회 마약퇴치 기원 걷기 대회는 2018년 11월 3일 10시 30분에 상암 월드컵고우언 평화 광장에서 건강 걷기 및 달리기를 서울신문 주최로 개최한다. 참가인원은 3000명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자는 반드시 본인이 신천한 코스를 완주할 수 있는 건강 상태인지를 확이해야 한다. 대회 도중 신체적 이상이 생길 경우, 즉시 경기를 중단하고 의료팀 및 대회 운영 요원에게 도움을 요청하도록 한다.

 

마약퇴치기원 걷기대회의 코스는 메인행사장인 평화의 공원 옆 평화광장에서 출발하여 하늘공원과 난지천 공원사이를 걸어 노을공원과 난치천 고원 사이를 지나 노을 공원을 돌아 노을공원과 난지한강공원 사이, 하늘공원과 난지한강공원 사이의 강변북로를 따라 하늘공원과 평화의 공원 사이를 돌아서 출발점인 평화광장으로 돌아온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