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4월 서울축제 가운데 가장 대표되는 축제 가운데 하나로서 여의도 벚꽃축제와 그 맥락을 같이하는 축제이다.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봄기운이 만연한 4월, 서울시민들에게 따스한 봄기운을 만끽하게 해주는 축제 중 하나이다.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4월 서울축제 중 첫손가락에 꼽히는 축제로서 바쁜 일상에 지친 시민들의 포근한 휴식처가 되어주는 곳이라고도 할 수 있다. 여의도 벚꽃축제라고도 할만큼 만개한 벚꽃과 봄을 대표하는 꽃들인 개나리, 진달래, 철쭉 등 다양한 봄꽃의 향연이 펼쳐지는 곳이 바로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이다. 지친 하루, 새로운 엔돌핀이 필요하다면 4월 서울축제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로 떠나자.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매년 4월 초가 되면 개최되는 4월 서울축제이다. 축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서로 일대에서 개최되는 봄꽃축제이다. 바쁜일상, 꽃구경을 위해 하루의 시간도 짬을 내기 어려운 요즘,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이런 우리들을 위해 특별한 하루를 선사한다.

 

 봄이되면 전국 방방곳곳에서 다양한 봄을 알리는 축제가 개최된다. 축제가 많기로 소문난 대한민국에서도 봄기운이 만연한 4월은 특히 다양한 축제가 개최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하루의 시간도 바쁜일상을 살고있는 우리에게는 마치 다른 이들의 세계인듯 생소하다. 힘든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를 위한 축제가 4월 서울축제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이다. 여의도 벚꽃축제로 대표되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마음먹고 하루를 계획하지 않아도 퇴근 후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이곳이야 말고 4월 서울축제를 대표한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4월 서울축제하면 여의도 벚꽃축제를 떠올리게 된다.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여의도 벚꽃축제와 그 맥락을 같이한다. 4월 초, 봄을 알리는 아름다운 봄꽃들이 만개하면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의 막이 열린다. 그 중 단연 최고의 장관은 벚꽃이 주는 아름다움이다. 새하얀 꽃잎이 여의도 일대를 수놓게되면 그 장관을 보고자 사람들은 여의도 벚꽃축제장으로 발길을 옮기게 된다.

 

 

 

 새하얀 벚꽃길을 걷다보면 이곳이 과연 서울시가 맞는지 하는 의문이 생길정도이다. 마치 조용한 시골길을 걷는 듯한 느낌을 받기 때문이 아닐까. 새하얀 벚꽃이 장관을 이루는 여의도 벚꽃축제와 함께 봄꽃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축제가 바로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인 것이다.

 

 

 

 

 아직은 찬기운이 우리몸을 애워싸고 있는 2월이지만, 시간은 조금씩 흘러 우리가 기다리는 봄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다. 따스한 봄기운을 기다리며, 4월 서울축제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와 여의도 벚꽃축제로의 여정을 기대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