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 부산축제로 만날 수 있는 태종대 수국축제와 부산카페쇼, 그리고 부산국제식품대전 등을 알아보자.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부산카페쇼와 부산국제식품대전과 함께 이번 6월 부산축제인 태종대 수국축제는 우리나라 최대 수국 군락지 중 하나인 부산 영도구 태종대유원지 내 태종사 일원에서 펼쳐지는 6월 부산축제 중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라 할 수 있다. 따뜻한 봄이 지나가고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6월의 끝자락에서 아름다운 수국과 함께 태종대의 멋진 경관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축제가 바로 태종대 수국축제이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부산카페쇼는 다음에 소개할 6월 부산축제 부산국제식품대전과 함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APEC로 55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축제로 다양한 카페 관련 정보 및 카페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축제라 할 수 있다. 2017년 6월 21일 수요일부터 시작하여 6월 24일 토요일까지 4일간에 걸쳐 진행되는 부산카페쇼는 커피, 홈카페 & 로스터리샵, 음료, 주류, 디저트, 프랜차이즈, 차, 베이커리 재료, 베이커리 설비, 커피아카데미 등 카페와 관련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축제이다. 카페산업과 관련된 최신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제품 전시 및 시연, 시음 등을 직접 할 수 있어 관심있는 분들이 참여한다면 좋은 경험이 될 듯 하다. 이와함께 바리스타 챔피언십, 로스팅 전문교육, 해외유명강사의 세미나 등도 함께 개최하니 현재 카페를 운영하는 운영자나 관심있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듯한 축제이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올해로 24회째를 맞이하는 부산국제식품대전이 올해도 변함없이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 2A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2017년 6월 21일 수요일부터 시작하여 6월 24일 토요일까지 4일간에 걸쳐 진행되는 부산국제식품대전은 해마다 많은 업체들이 후원하면서 명실상부 부산 식품 축제를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듯한 느낌이 든다. 2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부산국제식품대전에는 약 350개사에서 700여개에 달하는 부스가 설치되면서 방대한 규모를 자랑할 예정이다. 다양한 업체에서 각각의 부스를 운영하게되니 이곳을 찾는 우리 방문객들로서는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어 더욱 알찬 방문이 될 듯 하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부산국제식품대전에는 이 외에도 부산광역시 영양사 집합교육과 해외수출구매상담회, 한,중,일 비즈니스 교류회, 2017 영남 바리스타 챔피언십, 영남 대학생 라떼아트 챔피언십, HACCP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대한민국 식품 문화를 선도하는 축제라는 것을 느끼게 한다. 부산국제식품대전에는 2017 부산카페쇼와 2017 부산급식 및 설비전, 2017 부산식품제조설비 & 포장전이 함께 개최된다고 하니 부산국제식품대전과 함께 나머지 행사도 함께 방문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자 추억이 될 듯 하다. 물론 관심있는 분이 방문한다면 더욱 알찬 축제 방문이 될 듯 하다.

 

 6월에도 다양한 축제가 개최예정인 부산, 6월 부산축제와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