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화로얄워터파크와 거제자연휴양림과 함께 여름방학 가볼만한곳에 대해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자. 여름방학 가볼만한곳으로 다양한 곳이 많지만 이번에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섬인 강화도의 강화로얄워터파크와 거제도의 거제자연휴양림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우리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여름은 신나는 계절이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멋진 계절이라 할 수 있다. 이런 여름을 더욱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라도 여름방학 가볼만한곳에 대해 미리미리 알아두고 계획을 세워두면 좋을듯 하다. 강화로얄워터파크에서 가족들과의 즐거운 물놀이, 그리고 답답한 도시를 떠나 남해 바다에 위치한 거제도에서의 즐거운 여행. 거제도 갈만한곳과 거제자연휴양림에서의 1박. 여름방학 가볼만한곳으로의 여행 시작하자.

 

 

 강화로얄워터파크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선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스호스텔을 겸비하고 있는 물놀이 파크이다. 강화로얄워터파크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유스호스텔로 이루어진 곳으로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는다고 한다. 하지만 올해는 아쉽게도 이곳을 이용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 아쉬움이 남는다.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강화로얄워터파크가 새단장 기간을 갖는다고 한다. 때문에 휴장이 장기화될 것으로 보여 언제쯤 다시 개장할지는 불투명한 상황이다. 혹 개장시기가 앞당겨질 수 있으니 이곳을 방문할 예저이라면 미리 홈페이지 등을 방문하여 개장여부를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여름방학 가볼만한곳으로 다음 여행지는 강화도와 함께 우리나라 대표섬인 거제도이다. 그 중 거제자연휴양림을 소개하고자 한다. 여름이오고 여름방학 시즌이 되면 많은 가족들이 아이들과 함께 시원한 산과 바다로 여행을 떠나기 위해 계획을 세운다. 여름방학 가볼만한곳인 거제자연휴양림 역시 방학 시즌 많은 방문객들이 찾는 명소이기도 하다. 울창한 숲과 맑은 공기, 자연속에서 아이들과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자연휴양림 여행은 가족여행 1순위로 꼽히기도 한다고 하니 여행 계획이 있다면 사전에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여름방학 가볼만한곳인 다음 거제 여행지는 거제하면 떠오르는 명소 외도 보타니아이다. 외도 보타니아는 그 모습이 마치 지중해의 풍경을 담고 있는 섬이라고 하여 많은 이들이 찾는 명소 중의 명소이다. 거제도 유람선 선착장을 통해 배를 타고 들어가야하는 이곳은 여름뿐만아니라 사시사철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다. 섬 정상에서 바라보는 외도의 모습은 정말이지 지중해의 어느 섬을 보는 것 같은 이국적인 느낌을 받는다. 다양한 아열대성 식물들과 우리가 만나보지 못한 다양한 식물 정원이 있는 이곳, 기회가 된다면 꼭한번 방문해보도록 하자.

 

 

 이번에도 역시 섬이다. 동백나무 군락으로 섬전체가 아름다운 곳 지심도이다. 동백나무가 많이 자생하고 있어 동백섬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차량이 없는 섬이기도 하다. 섬 대부분의 길이 비포장도로로 이루어져 있어 산책하기에 그만인 곳이다. 아름다운 동백꽃과 함께 흙길을 걷다보면 왠지 모르게 여유로운 느낌이 드는것 같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