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철 갈만한곳으로 문학워터파크와 골든스카이워터파크, 그리고 석모도자연휴양림을 한번 알아보자. 골든스카이워터파크와 석모도자연휴양림과 함께 인천에 위치한 여름철 갈만한곳인 문학워터파크는 인천광역시 남구 매소홀로 618 인천문학경기장내 동문광장에 들어서 있다. 문학워터파크는 행복이 가득한 곳으로 아이에겐 즐거움을 어른들에게는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바쁜 사회생활에 멀리 휴가 가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하여 물놀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올해의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리자. 신나게 스트레스도 풀고, 즐거운 추억도 만들면서 건강한 여름을 즐겁고 슬기롭게 보내자. 안전요원들이 모든 사람들을 안전하게 다양한 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문학워터파크의 풀장은 수심이 0.1m 1개, 0.9m 1개, 1.2m 2개로 총 4개의 대형풀장과 어린이 전용풀장이 있으며 인조잔디 위에 화이트 썬베드를 배치하여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물놀이 시설로는 안전하고 다양하며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물썰매, 에어바운스 슬라이드, 축구풀장, 트릭아트 등이 있다.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이용객들의 편의를 도와주고 있다. 수유식, 의무실, 개인락커, 탈의실, 그늘막, 텐트 등이 있어 시원하고 편하게 쉴 수 있는 그늘을 만들어 주고 텐트를 이용하여 어린 자녀들을 보호할 수 있다. 푸드코트에는 다양한 먹거리가 있다.

 

 

영종스카이리조트는 구 골든스카이리조트로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 379에 위치하고 있다. 황금빛 서해낙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최고의 고품격 휴식공간으로 지중해 풍의 인테리어 앤틱스타일의 객실과 워터파크가 영종도를 찾는 모든 이들의 안식을 최고로 책임지고 있다. 전 객실 취사가 가능하며 객실 내에서 서해의 낙조와 바다를 한눈에 볼수 있는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리조트이기도 하다. 기존 골든스카이워터파크인 골든스파&워터파크의 실내존에는 유아풀, 유수풀, 이벤트탕, 아투아풀, 사우나가 있으며, 야외존에는 튜브슬라이드, 바디슬라이드, 야외수영장, 유아풀 등이 있다.

 

 

영종스카이리조트는 공항철도 인천국제공항역 2번 출구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변의 관광명소로는 선녀 바위가 차로 10분, 영종도 마시안해변이 차로 20분, 한국에서 가장 크고 긴 다리인 인천대교까지 차로 25분 거리에 있다. 서해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지고 있는 무의도까지 차와 배편으로 약 30분이 소요된다. 객실과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실외 풀, 거품 욕조 등이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공용 추차장 시설이 제공된다. 에어컨, 냉장고, 주방 용품 등이 있는 부엌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생수, 책상, 평면 TV 등이 구비되어 있다.

 

 

석모도자연휴양림은 강화도 서쪽의 작은섬인 석모도에 위치한 바다와 숲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녹색의 쉼터이다. 수목원과 숲속의 집, 산림문화휴약관이 있으며, 1차 휴양림의 편의시설로는 휴양관 16실, 식당, 다목적운동장, 정자, 회의실인 숲속 수련장, 산책로 등이 있으며, 2차 휴양림의 편의시설로는 숙박동 11동, 족구장 등이 있다. 주변관광지로는 우리나라 3대 관음성지인 보문사, 물이 빠지면 맨발로 갯벌에 들어가 부드러운 흙의 감촉을 마음껏 누릴 수 있으며 살아 움직이는 생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민머루해수욕장, 석보도의 주봉이며 상봉산, 상주산의 3개의 산이 있는 해명산 등이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