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산 세계꽃식물원은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봉농리 576 에 자리하고 있다. 아산 세계꽃식물원은 세계의 3,000여종의 원예종 관상 식물을 관람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온실 식물원이다. 2004년에 개장하였으며 다양한 꽃들로 일년내내 20여가지 테마의 꽃축제를 여는 테마 식물원이다.

 

 

아산 세계꽃식물원에서는 동백축제, 튤립축제, 베고니아축제, 백합축제, 아알리아축제, 국화축제 등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각국의 아름다운 꽃들을 테마로 매달 새롭게 선을 보인다. 카페와 레스토랑, 휴식공간을 운영하여 관람객 여러분을 보다 편하게 모시고자 노력하고 있다. 가든센터는 건강한 여가를 즐기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이 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누구나 원예체험을 할 수 있는 실내 식물원으로 가든스쿨, 정원설계시공을 하는 유럽형 가든센타를 운영하고 있다. 꽃손수건 염색과 분갈이 등 직접 손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꽃을 사랑하고 즐기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교육프로그램은 보다 심화되고 전문적인 원예 교육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자회사인 LIAF는 "삶이 꽃이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우리 모두의 인생이 꽃처럼 아름답고 즐겁기을 바라는 마음에서 출발한 기업이다. 2014년 10월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의 고령자친화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설립되었다. 고령자 친화기업이란 구성원이 70%이상이 60세 이상의 고령자로 구성된 기업을 말한다. 체험교육도우미, 꽃해설자 등 고령자 등의 경력과 적성을 반영한 일자리 제공으로 모두의 삶이 꽃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