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제

강릉 복사꽃축제 2018 꽃 피는 봄이 오네요

달빛 그리고 나그네 2018. 3. 14. 19:30


강릉 복사꽃축제를 방문하고 온마을이 핑크빛으로 물들어진 모습을 감상해보자. 장덕리에서 만날 수 있는 강릉 복사꽃축제는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신리천로 527-3 장덕2리 일원인 복사꽃 축제장에서 펼쳐진다. 작년의 경우 2017년 4월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펼쳐졌다. 마을의 아름다운 모습을 빌딩 숲에서 지친 도시인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매년 봄 강릉 복사꽃축제를 개최한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게 추억의 사진도 찍고 보물찾기도 즐기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으며, 저녁이면 분홍빛으로 물들어가는 노을 또한 장관인 복사꽃의 멋을 맘껏 즐길 수 있는 귀중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준다. 자연과 함께 하느 복사꽃마을에서 도시의 찌든 대를 벗고 축제를 즐겨본다.

 

 

강릉 복사꽃축제의 행사에는 전통놀이 경연대회, 복사꽃밭에서 보물찾기, 노래자랑, 사생대회, 떡메치기 등과 프로그램으로는 묘목 나눠주기, 전통놀이 체험, 복사꽃캐릭터 상품만들기, 나만의 머그잔 만들기 등이 있으며 부대행사로 마을사진 전시회 등이 있다.

 

 

강릉복사꽃마을은 과수나무의 천국으로 복사꽃길을 따라 펼쳐지는 도원경이 펼쳐진다. 과일수확이 이루어지는 동안 마을을 찾는다면 직접 과일을 따 먹을 수 있는 수확체험을 할 수 있다. 허수아비 만들기, 바람개비 만들기 등의 놀이체험과 녹차로 퇴비 만들기, 과일나무에 우유 뿌리기 등 친환경 농사체험도 할 수 있는 마을이 장덕리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