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애리 수국축제는 2018년 4월 13일부터 5월 27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공원내에서 화려한 휴애리 수국축제가 펼쳐진다.

 

 

수국축제가 열리는 휴애리는 제주 속 작은 제주라는 표현에 걸맞게 계절에 맞는 꽃들과 아름다운 수국정원, 수국포토존을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는 프드트럭이 마련되어 함께하는 축제이다.

 

 

제주의 대표동물인 흑돼지와 다양한 동물들과 교감을 나누는 체험을 통해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행복하고 특별한 추억을 아름다운 수국 포토존에서 담아갈 수 있다.

 

< 사진출처 휴애리 >

 

제주전통 가옥인 초가집을 활용한 미술전시관 갤러리팡에서는 오색수국사진전도 준비되어 있다. 수국정원앞 올레길에서 프리마켓을 통해 제주 특산물, 핸드메이드 상품, 소품 등 15개팀이 준비한 다양한 물품들을 판매한다.

 

< 사진출처 휴애리 >

 

상설체험 프로그램에는 동물먹이주기체험으로는 산토끼, 흑염고, 산양, 염소, 말 등이 있고, 흑돼지야놀자에는 흑돼지쇼, 승마체험, 야생화 자연 학습체험, 전통놀이체험으로 돌집쌓기, 투호던지기, 굴렁쇠 체험 등이 있다.

 

< 사진출처 휴애리 >

 

휴애리는 자연생활공원으로 가장 제주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향토공원으로 한라산 자락이 손끝에 잡힐 듯한 곳에 위치한 건강한 쉼과 제주의 향기가 있는 자연생활체험공원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