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애리 여름 수국축제는 2018년 6월 5일부터 7월 15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내에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주최로 펼쳐져 제주도민을 비롯하여 여름에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드을 대상으로 화려한 수국축제가 펼쳐져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더하고 있다. 수국축제가 열리고 있는 휴애리는 제주 속 작은 제주라는 표현에 걸맞게 계절에 맞는 아름다운 꽃들과 아름다운 수국정원, 수국포토존으 비롯해 수국오름가 산수국길에서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함께하는 축제이다.

 

 

휴애리 수국축제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내에서 갤러리팡 기획전시, 프리마켓 운영,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운영, 먹거리장터 운영 등으로 진행된다. 휴애리 수국축제는 먹거리에는 솜사탕, 흑돼지빵, 소세지 등이 있으며, 프리마켓도 준비된다. 동물들과 교감도 나누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고 특별한 추억을 휴애리 수국축제에서 여름수국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자. 인생샷이 나오는 아름다운 수국 포토존에서 추억을 담아가 보자.

 

 

상철체험프로그램으로 동물먹이주기체험, 전통놀이체험 등, 갤러리팡 기획전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동물먹이주기체험으로 산토끼와 흑염소, 양, 타조, 오리, 흑돼지와 말과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흑돼지쇼, 승마체험, 야생화 자연 학습체험이 잇어 아이들과 오기에 좋은 곳이다. 전통놀이체험으로는 돌탑쌓기, 투호던지기, 굴렁쇠 체험 등이 있다.

 

 

휴애리는 가장 제주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향토공원으로 한라산 자락이 손끝에 잡힐 듯한 곳에 위치한 건강한 쉼과 제주의 향기가 있는 자연생활체험공원이다. 제주 전통 체험형관광지로서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제주전통 가옥인 초가집을 활용하여 미술전시관 '갤러리 팡'을 개관하였으며 다양한 기획전시와 신진작가 지원으로 제주도 관광산업과 문화산업에도 보탬이 되고자 한다.

 

 

사시사철 꽃과 체험으로 매화축제, 수국축제, 미꾸라지자기 체험, 화산송이맨발체험, 감귤따기체험 등 다양한 계절체험과 동물먹이주기, 승마체험을 운영하고 있으며, 듬돌들기 체험, 굴렁쇠체험,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 아이들에게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어른들에게는 행복했던 유년의 기억을 떠올리는 상설 민속체험 거리를 즐겨보면서 제주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