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호수예술축제와 고양 가을꽃축제가 펼쳐진다. 경기도 고양에서 가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대표축제, 고양호수예술축제와 고양 가을꽃축제이다. 고양 가을꽃축제는 9월 28일, 고양호수예술축제는 10월 6일 개최된다. 고양에서는 가을축제 이외에도 다양한 축제와 가볼만한곳이 많은 곳이다. 1월에는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해맞이축제인 행주산성해맞이축제가 펼쳐지며 4월에는 대한민국 대표 꽃박람회라고 할 수 있는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열린다. 11월에는 국내 최대규모 종합관광박람회엔 경기국제관광박람회가 열리기도 한다.

 

 

고양 가을꽃축제는 아름다운 호수를 배경으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축제로 2011년부터 시작하여 6번째를 맞는다. 9월 28일에 시작하여 10월 3일까지 6일간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실내외에서 개최된다. 국화, 해바라기 등 가을꽃으로 꾸민 가을꽃정원, 다양한 공연이벤트, 저렴한 화훼 판매장, 체험르로그램 등 오감만족 꽃 문화 축제로 펼쳐지는 축제에 어린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정원이 조성되어 무화공연과 가을꽃 향기가 어루러진 특별한 추억이 만들어 질 것이다.

 

 

고양 가을꽃축제의 야외정원에는 가을꽃과 함께 체험 놀이공간으로 연출된  'K-Style 가을꽃향기 정원' 이 열리고 국화향기 속에서 어린이들의 동심, 행복, 사랑이 꽃 조형물로 표현된 '꽃들아 놀자', '가을 수련 꽃놀이'정원도 있다. 가을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허수아비 테마 정원의 포토존에서 온 가족이 함꼐 즐겨보자. 실내정원에는 꽃과 함께하는 어린이 놀이 테마정원인 동화마을 테마존과 화훼 장식 포토존이 있다.

 

 

고양호수예술축제는 10월 6일부터 10월 9일까지 4일간 고양호수고원 및 인근 거리에서 펼쳐진다. K컬쳐밸리, 신한류문화관광밸트를 선도하는 신한류 문화예술도시 고양시의 대표적인 문화예술 콘텐츠로 호수, 거리, 자연, 사람이 어우러진 축제로 알차고 새로워진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광장, 잔디밭, 나무 아래 등 발걸음이 닿는 곳이라면 어디든 무대가 되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호수 공원 곳곳에서 펼쳐진다.

 

 

고양호수예술축제 프로그램에는 고양 눈뜨다!에는 고양거리아티스트 G-버스커의 사전공연과 '기와지 볍씨'멀티미디어 쇼가 진행되고 고양 길이 열리다!에서는 예술불꽃 화랑 & 까르나비흐 & 신한류예술단 [길 & Passsage]이 삶의 다양한 모습들을 '불꽃'이라는 극언어를 통해 표현한 한불 합작 이동형 거리극 공연이 펼쳐진다. 고양 비상하다!에는 고양시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영상과 어린이 마임 공연, 현대 무용공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