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수겨울꽃빛축제는 2016년 12월 16일부터 2017년 1월 8일까지 24일간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및 주제광장, 메타세콰이어길 등에서 펼쳐진다. 호수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불빛 퍼포먼스 쇼와 어린이 공연이 어우러지 고양꽃빛축제가 올해 두 번째로 맞는다. 낮에는 실내 어린이 캐릭터 공연, 꽃빛 동화나라 전시 밤에는 야외 꽃빛 퍼포먼스 쇼를 감살할 수 있는 환상의 로맨틱축제이다.

 

 

2016년 마지막, 다가오는 2017년 희망찬 새해를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맞이하자. 100만 시민행복을 위해 일루미네이션으로 꾸며진 환상적인 공간에서 연인과 가족과 함께 불빛 로맨틱 거리도 거닐고 호수 수면 위 등불에 소원도 빌어보자. 특별 이벤트는 수변로 및 호수 위에 무빙라이트레이져아트쇼가, 주제광장 미로장미정원에는 LED 퍼포먼스가, 메타세콰이어길에는 일루미네이션 쇼가 펼쳐진다.

 

 

실내전시에는 World Culture Share Festival (복합 문화 파티 및 세계 문화 전시 공간), 버스킹 콘테스트, DJ페스티벌, 칵테일쇼, 크리스마스 이브 [다문화 가족 사랑 나눔 파티], 크리스마스 마켓이 있다. 야외전시에는 호수공원 광장에서 크리스마스 댜형트리 디지털 3D큐브, 대형 눈꽃 조명, 장미 미로 정원, 고양이 원숭이 유등 이 환하게 밝히는 [크리스마스 소망 코스], 메타세콰이어 길에는 메타세콰이어 나무 빛 터널, 은하수 터널 [로맨틱 이벤트 코스]가 있으며  수로변에는 대형 돌고래 유등, 꽃마차, 은하수 불빛으로 어우러진 [포토스팟]이 있다. 

 

서비스 시설에는 식사와 음료인 커피, 맥주, 와인, 음료가 있고 레이크 플라워 카페에는 커피류 및 크리스마스 트리 소품 판매, 한류 세계 푸드에는 한국, 일본, 베트남, 멕시코 등 14개국 푸드 전시, 쉐어하우스 내에 커피, 맥주, 와인, 음료 및 식사가 되며 전문 수믈리에와 함께하는 와인 시음행사가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