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제

인천드림파크 가을나들이

달빛 그리고 나그네 2018. 10. 8. 23:30


인천드림파크 가을나들이는 음악과 함께하는 알록달록 가을정원 나들이로 금년 행사는 꿈의 공원에서 찾는 쉼표라는 부제로 다양하 꽃밭조성, 주민참여 체험프로그램 확대, 화장실, 먹거리 개선 등을 통한 매립지 긍정적 이미지 확산 및 환경 명소 인식 제고를 위해 2018년 10월 5일부터 10월 14일까지 녹색바이오단지에서 SL공사, 수도권매립지주민지원협의체 주최로 펼쳐진다.

 

 

온갖 가을꽃과 예쁜 조형물 등 볼거리가 즐비한 인천드림파크 가을나들이행사는 경인 아라뱃길 근처인 인천 서구 거월로 수도권매립지 녹색바이오단지에서 벌어지고 있다. 드림파크 국화축제 장소로 더 잘 알려진 이곳에는 지금 다양한 색의 국화와 노랑코스모스, 핑크뮬리, 백일홍, 구절초, 라벤다 등 꽃들이 피어 10월의 정취를 물씬 풍기고 있다.

 

 

수려한 연못과 박이 조롱조롱 매달린 터널 등 구경거리가 많다. 국화전시장, 먹거리장터 등 천막부스도 즐비하다. 요즘 드림파크는 7일까지 코스모스 축제가 열린 경기도 구리한강공원과 코스모스 등이 만발한 남양주 물의정원, 양수리 두물머리 등과 함께 서울근교의 가볼만한 곳으로 인기가 높다.

 

 

인천 드림파크 가을나들이행사 2018에서는 코스모스 대군락, 국화작품 및 화예조형작품 전시를 통해 가을 꽃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핑크뮬리, 바늘꽃, 밀렛, 해바라기, 아스타 등 가을 꽃밭의 풍경은 인생사진을 남기기 좋다. 평일에는 2회, 주말에는 4회동안 매립지 현장투어를 통해 매립지의 인식을 개선하고자 한다.

 

 

어린이 가족 뮤지컬 '요술 항아리'를 볼 수 있으며 제2회 드림파크컵 유소년 축구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10월 13일 저녁 7시 30분에는 KBS 콘서트 7080에서 추억의 가수들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나만의 쥬얼리 만들기 체험을 통해 예쁜 쥬얼리를 만들어 볼 수 있고 스탬프 투어를 통해 미션 수행 시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증정한다.

 

인천 가볼만한 곳으로는 인천은 서울과 가까워 당일치기 여행으로 적합한 장소이다. 대표적으로 강화도가 있으며 인천 아라뱃길, 아라갑문, 정서진, 영종도, 월미도까지 드라이브 코스로 즐기는 것도 좋다. 또한 김포 대면항은 인천과 가까워 인천 드림파크 가을나들이행사를 즐기고 난 후 놀러갈 수 있는 곳이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