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제

서울코믹월드 2018 입장요금과 할인 방법 알아보세요

달빛 그리고 나그네 2018. 10. 13. 20:41


서울코믹월드 2018은 2018년 10월 20일부터 10월 2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B홀에서 에스이테크노(주) 주최로 펼쳐진다. 요금은 일인당 5세 이상 동일하게 5,000원이며 행사 당일 행사장 옆 매표소에서 입장권 구입 후 입장 가능하다. 단체할인은 20명 이상의 단체일 경우 10명당 입장권 한 장 무료 발급을 한다.

 

 

코믹월드란 동아리 판매전을 중심으로 일러스트 콘테스트, 우수회지 콘테스트, 코스프레 무대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행사이다. 코믹월드 행사를 통해 자신의 창작품을 소개하고 교류함으로써 만화를 스스로 창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나아가 만화를 사랑하는 사람들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공유하는 장을 만들 수 있다. 제9의 예술이라 불리는 만화, 그 끝없는 가능성을 통해 보다 풍요롭고 행복한 미래로 도약할 수 있을것을 믿는다.

 

 

(주)에스치테크노는 델리타 만화용품을 직판하며, 서울과 부산, 대구에서 코믹월드를 개최하고 있다. 델리타 만화용품은 만화를 그릴 때 필요한 화구재료로, 만화원고 및 만화일러스트를 위해 전문적으로 제작된 상품이다. 초보자에게 만화창작문화를 손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뿐 아니라, 아마추어 및 프로 만화다들의 만화창작황동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만화용품들을 쇼핑몰과 매장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아마추어 만화행사인 코믹월드에서 동아리 전시교류전을 중심으로 일러스트 콘테스트, 우수회지 콘테스트, 코스프레 무대행사, 엽서그리기대회, 만화노래자랑, 만화가 사인회, 송우토크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코믹월드를 통해 자신의 창작품을 소개하고 교류함으로써 만화를 스스로 창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나아가 만화를 사랑하는 사람들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공유하는 장을 만들어 가고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