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국제합창제는 2018년 10월 17일부터 10월 19일까지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개최된다. 개막공연은 10월 17일 수요일 오후 8시에 스틸레 안티코, 영국, 최고의 고음악 / 가장정제되고 아름다운 다성음악을 선물하다. 갈라콘서트 1은 10월 18일 목요일 오후 8시에 코로 일루스트라도, 필리핀, 필리핀 최고의 남성합창단 / 강남스타일을 노래하다.

 

 

갈라콘서트 2 청소년은 10월 19일 금요일 오후 8시 안젤루스 도니미 합창단, 춘천시립청소년 합창단. 들라마틱 아트 대할 코러스(태국), 에반젤 송스터즈(필리핀), TNHS SPA 뮤직 콜랄(필리핀), 세인츠 폴 대학 트레블 콰이어(홍콩), 나인스 보이스(인도네시아), 더 나은 세상을 향해 꿈을 꾸다. 등으로 펼쳐진다.

 

 

스틸 안티코는 2005년 7월 요크 얼리 뮤직 페스티벌에 혜성처럼 등장해서 성공적인 데뷔를 치렀다. 혁신적 보컬 앙상블로 세계적인 입지를 둗혔다. 지휘자 없이 12명의 싱어가 펼치는 르네상스 다성 음악의 향연은 신선함과 강렬함, 감동으로 전 세계 관중을 압도한다.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은 풍요롭고 다양한 문화가 있는 명품 공연장으로 뮤지컬의 모든 것이 있는 뮤지컬의 종심이다. 부산에 세운 한국 뮤지커의 꿈이고 부산이 만들어 내는 새로운 뮤지컬의 중심이다. 현존하는 한국 뮤지컬의 최고들이 모여 최고의 뮤지컬 인재들을 키워내는 곳이다. 뮤지컬처럼 즐거운 인생을 사는 뮤지컬 닽은 우리들이 모인 곳이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