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제

렛츠런파크 일루미아 할로윈축제 2018 부산 축제

달빛 그리고 나그네 2018. 10. 26. 17:53


렛츠런파크 일루미아 할로윈축제 2018 행사는 10월 30일부터 11월 4일까지 부산광역시 강서구 가락대로 929 부산경남 펫츠런파크 일루미아 호스토리랜드에서 (주 )알루미아 주최로 개최된다. 렛츠런파크 일루미아 할로윈축제 는 특정한 세대를 중심으로 하는 것이 아닌 남녀노소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부산 경남의 대표 할로윈 촉제이다. 이번 할로윈의 특징은 '전연령이 즐기는 죄악으로 인해 지옥이 된 일루미아인 헬로미아'이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였기에 이날은 모두가 축제에 빠져 노느라 정신이 없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들은 죄악에 빠진 일루미아를 구하는 스토리에 완전히 몰입해 다소 무섭지만 용기를 갖고 영웅이 되어 미션 수행을 하느라 정신이 없을 것이다. 엄마와 아빠들은 정말 오래 간만에 제대로 된 할로윈 분장을 하며 연인때의 데이트 처럼 즐기고 사진찍느라 바쁠것이다. 여기넨 연인들도 포함될 것이다. 어르신들은 일루미아 빛축제를 너무 좋아하고 있으며 이날은 젊은 배우들과 함께 수바꼭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민속놀이를 하면서 큰웃음을 줄 예정이어서 잊지못할 날로 기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렛츠런파크 일루미아 할로윈축제 2018 프로그램으로는 키즈 할로윈 프로그램으로 미션 스탬프투어, 성인들을 위한 좀비데크, 유령들과 술래잡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잡기놀이, 댄스뮤지컬, 참여 마술쇼, 코리튬 대회 등 다양하고 유쾌한 할로윈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참가하는 모든이들의 마음을 기쁘게 할 것이다. 소인은 할로윈 분장 시 입장이 무료이다. 2006년생 까지 증빙서류 필참이다.

 

 

스탬프 투어는 키즈존에서 헬루미아의 유령들을 미션을 통해 봉인하라!, 좀비트랙은 성인존에서 좀비들을 피해 무사히 트랙을 완주하라!, 고스트 타임은 전 연령층이 즐기는 유령들과의 포토 & 게임 타임~! , 축하파티는 11얼 3일 토요일 20시에 핼루미아 스토리를 담은 댄스 뮤지컬 & 참여형 매직쇼! 등이 펼쳐진다.

 

 

렛츠런파크 일루미아 할로윈축제 2018 부대행사로 특별프로그램은 마술쇼, 댄스뮤지컬, 코스튬 대회는 토요일 8시에만 진행된다. 코스튬 대회는 본능적으로 끼와 재능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그런 사람들이 오늘 하루 탈바꿈하고 제대로 놀 수 있었으면 하는 취지로 마련화 코스튬 대회이다. 신청은 일루미아 홈페이지 이벤트 창을 통해서 가능하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