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일축제한마당에 일본의 아마츠키와 한국의 에이프릴이 공연을 하는 등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일축제한마당은 2016년 10월 2일 하루동안 열리는 행사이다. 이번 한일축제한마당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의 서울 강남구 코엑스 B홀에서 한일축제한마당 2016 in Seoul 실행위원회 주최로 펼쳐진다. 지난 2005년 한일 국교정상화 40주년을 기념한 '한일 우정의 해'에서 시작된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매년 열리는 수만 명의 한국인과 일본인이 하나가 되어 만들어가는 최대 규모의 한일 교류 행사이다. 한일 문화교류, 시민 교류, 청소년 교류, 지방 자치 단체 교류 등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축제가 '함께 만들자 새로운 50년' 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오프닝 공연으로 한일 커버댄스 공연으로 로사리오+ 크로스, 아이시어,  기쿠노카이 전통무용공연이 있다. 1부 공식행사는 오프닝 축하공연으로 서울시소년소녀합장단 & 서울일본인학교 공연, 주제영상상연, 특별공연으로 한일합동공연에 김덕수패 사물놀이 & 고도 공연, Break Time 에 무대정리 및 시스템 체크와 한일광장 공연이 있다.

 

 

2부 즐거운 축제에는 약동 춤 공연, 광탈 공연, 기쿠노카이 전통무용 공연, 상명한오름무용단 천지인의 기원 공연, 아로모리현 사비시로 도라마이 공연, 고도 공연이 있고, Break Time 에 무대정리 및 시스템 체크와 한일광장 공연이 있다. 3부 즐거운 만남에슨 나인티스 재팬 댄스 공연, 레전드 무브먼트 태권도 퍼포먼스 공연, 일본 코스플레이어 공연, 쿠리코더 콰르테트 & 뷰티플 허밍버드 연주, 보컬 공연, 리플렉스 공연, 행사장 정리와 한일광장 공연이

 

 

4부 즐기는 우리에는 특별공연 스페셜 콘서트 아마츠키 공연/J-POP, 특별공연 스페셜 콘서트 에이프릴 공연/K-POP, 요사코이 아리랑 공연 , 약동 공연, 가배 길쌈놀이 공연, 사물놀이 한울림예술단 공연, 피날레 공연 전 출연진과 관객의 피날레 퍼포먼스 등이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