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 여리조트 아쿠아가든은 충청남도 부여군 규암면 백제문로의 롯데 여리조트에 위치하고 있다. 백제문화재현단지에서 백제 역사의 발자취를 밟아보며 품격 있는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 롯데부여리조트 아쿠아가든이다. 지하 1층, 지상 10층, 310개 객실규모의 호텔급 콘도미니엄을 비롯하여 프리미엄 아울렛, 아쿠아 풀, 스카이힐 부여 CC 등의 쇼핑, 레저 시설과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아름답게 복원한 역사재현촌 등을 갖춘 새로운 복합리조트이다.

 

< 사진출처 부여군청 >

 

롯데부여리조트 아쿠아가든은 편안한 휴식과 짜릿한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신나는 슬라이드, 정글 속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 워터플렉스, 워터 마사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월풀 그리고 전문 테라피스트의 스파 트리트먼트와 마사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유아전용 Kids Pool 에서 성인이 이용할 수 있는 Bade Pool, 닥터피쉬 까지 여러가지 테마의 몰놀이 시설과 휄빙시설로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아쿠아 가든에서 온 가족이 시원한 즐거움을 만끽해 보자.

 

< 사진출처 부여군청 >

 

롯데부여리조트와 함께 부여의 다양한 여행지도 함께 둘러보자. 먼저 백제문화단지는 부여군 규암면 백제문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비성의 왕궁, 능사, 생활문화마을과 백제역사문화관, 한국전통문화학교와 민자시설인 숙박시설로 콘도, 스파빌리지가 있으며 테마파크, 테마아울렛, 체육시설인 대중골프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백제문화단지는 국내 최초롤 삼국시대 백제왕궁을 재현한 곳으로 왕궁과 사찰의 하앙식 구조와 청아하고 은은한 단청은 백제시대의 대표적인 건축양식으로 사비성의 모든 건물마다 백제시대 유적과 유물에 근거한 사실적 재현을 통하여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 사진출처 부여군청 >

 

백제문화단지는 백제 왕궁인 사비궁, 백제의 대표적 사찰인 능사, 계층별 주거문화를 보여주는 생활문화마을, 백제 개국초기의 궁성인 위례성, 백제의 대표적인 고분을 보여주는 고분공원, 충청남도의 기증으로 조성된 백제의 숲, 백제역사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국내최초의 백제사 전문박물관인 백제역사문화관이 조성되어 있다. 백제역사문화관은 2006년에 개관하였으며 전국 유일의 백제사 전문박물관으로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한눈에 보여주는 상설전시실을 비롯하여 기획전시실, 금동대향로극장, i-백제 체험장 등 다양한 전시 및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다.

 

< 사진출처 부여군청 >

 

부여 갈만한곳으로 대표적인 부여10경에는 백제의 역사를 품고 있는 부소산 낙화암, 백제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정림사지5층석탑, 우리나라 최고의 인공연못인 궁남지사계, 금동대향로가 출토된 백제왕릉원, 정사암과 금강문화관이 있는 천정대백제보, 카누와 요트체험이 있는 백마강 수상관광, 백제역사를 재현해 놓은 백제문화단지, 고즈넉한 천년고찰이며 매월당 김시습이 말년을 머물다가 세상을 떠난 만수산 무량사, 서동과 선화를 만날 수 있는 서동요테마파크, 사랑이 피어나는 곳으로 사비성 외곽을 방어하는 거점이었고 드라마와 영화의 촬영지였던 성흥산 사랑나무 등이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