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 아쿠아펀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에 취치하고 있는 양지파인리조트의 워터파크이다. 각종 미네랑이 풍부한 천연 자연수로 복잡하고 불편했던 여름 휴가를 서울에서 가까운 양지파인리조트에서 Adult pool, Leisure pool, Play pool, Lazy pool, Kids pool 등 총 5개의 풀과 스파, 풋마사지탕 등이 건강한 여름 휴식을 책임질 것이다. 각풀마다 신장을 제한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가 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하고 있다. 안전요원의 지시를 따르는 것이 최선의 안전을 확보하는 길임을 잘 알아서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출처 용인 아쿠아펀>

양지파인리조트는 서울에서 가장 인접한 사계절 종합휴양지로 넓게 펼쳐진 소나무숲 사이의 그림같은 골프코스와 다양한 슬로프의 최신시설을 갖춘 스키장, 고급스러움이 베어나는 콘도미니엄으로 편안한 안식처를 자랑하고 있으며, 양지파인피조트는 특급호텔의  수준과 시설과 정성을 서비스로 내집처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하 3층, 지상 11층으로 본관동 11층, 스낵동 2층, 렌탈동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양식당, 패스트푸드, 수퍼, 주차장, 정비소 등이 마련되어 있다.

 

< 사진출처 지앤아트스페이스 >

지앤아트스페이스는 용인시 기흥구 백남준로에 위치하고 있는 삶과 예술이 공존하는 공간, 문화예술과 자연생태가 어우러진 공간, 재충전과 휴식의 공간, 모든 사람들이 '행복한 기억'을 가져갈 수 있는 곳이라고 자부하고 있다. 지앤아트스페이스는 대중과 함께 하는 예술, 일상생활 속에 살아 움직이는 예술을 모토로 다양한 장르의 전시와 행사를 기획하고 자연이라는 큰 테마 속에서 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친환경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국내외 전문작가들의 창작 및 연구활동을 지원하는 Open Studio를 통해 현장 중심 교육의 장으로 활성화 하려고 한다.

 

< 사진출처 지앤아트스페이스 >

지앤아트스페이스는 '풍경으로의 건축'을 철학으로 하는 건축가 조성룡의 작품으로 건물과 건물 사이로 참나무 숲을 보여주고 건물의 배치 또한 땅의 흐름과 유기적인 관계를 갖게 계획하여 건물 전체가 주변에 스며드는 자연스로운 풍경을 만들고 있다. 5개의 다른 건물로 구성되는 독특한 공간은 서로 독립적인 성격을 가지고 동시에 유기적으로 관계하면서 하나의 커다란 전체를 이루게 된다. 전시관, 문화센터, 이벤트홀, 레스토랑, 스튜디오, 수공간 등 다양한 시설물들은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골목을 조성하여 긴밀한 관계를 가질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 사진출처 용인시청 >

예아리박물관은 우리의 문화인 관혼상제를 한데 모아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 교육을 제공하는 최고의 전통문화 테마관광지이다.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에서 현대의 삶 속에 녹아있는 우리의 전통문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가나 등 전 세계의 통과의례문화와 전시된 유물들을 통해 '인류문화의 감서성'을 느낄 수 있다. 예아리는 '예가 있는 아름다운 울타리'라는 뜻이 들어있으며 체험, 교육, 문화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테마서비스에는 관례, 혼례, 상례, 제례 서비스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