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택식물원에서는 매년 봄축제가 펼쳐져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다. 한택식물원에서 만날 수 있는 봄축제인 한택식물원 봄꽃페스티벌은 2018년 4월 21일부터 5월 22일까지 한달간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한택로 2 한택식물원에서 한택식물원 주최로 펼쳐진다. 20만평의 규모에 서른 여섯개의 테마가 있는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생 및 외래식물 총 1만 여종이 생태한경에 맞게 식재되어 있어 계절과 테마별로 식물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봄꽃페스티벌은 우리 식물자원의 소중함을 느껴볼 수 있다.

 

< 사진출처 한택식물원 >

 

한택식물원 봄꽃페스티벌은 지속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식물원만의 꽃축제로 꾸며진다. 한택식물원의 가장 큰 특징은 언제 방문하더라도 개성만점의 식물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36개 테마정원은 계절별, 테마별로 조성되어 있다. 한택식물원 봄꽃페스티벌은 꽃을 감상하는데 그치지 않고 자연과 생태를 배울 수 있는 교육 및 참여 프로그램과 다양한 이벤트들로 준비된다.

 

< 사진출처 한택식물원 >

 

주말 나들이를 계획한다면 해설사와 함께하는 주제정원 해설이 제격이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 식물원을 지키는 꽃의 요정과 이를 방해하는 숲속 마녀를 찾아 식물도 배우고 상품도 받을 수 있는 가든미셭'QR코드 속 꽃의 요정을 구하라!' 와, 식물원 곳곳에 있는 요정친구들을 찾아보는 스탬프미션 '가든프렌즈를 찾아라!'가 준비되어 있다.

 

< 사진출처 한택식물원 >

 

한택식물원 봄꽃페스티벌의 행사에는 전시행사로 36가지 주제정원 테마식물 전시회가 있으며, 해설프로그램으로 주말에 운영하는 해설사와 함께하는 주제정원 현장해설 프로그램, 이벤트로 가든미션 ,가든프렌즈를 찾아라!', 'QR코드 속 꽃의 요정을 찾아라!' 등이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