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제

여름에 놀러갈만한곳으로 화천을 찾아보자.

달빛 그리고 나그네 2018. 7. 5. 23:30


화천 토마토축제는 2018년 8월 2일부터 8월 5일까지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문화마을1길 6 일원에서 '토마토로 하나되는 세계속의 화천'이라는 부제로 펼쳐진다. 2003넨 제1회 축제를 시작으로 올해 16회째를 맞이한다. 풍선한 공연이 펼쳐지는 토마토 월드존에서는 화천토마토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축제선포식 및 전야제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모험이 가득한 플레이존에서는 놀이기구들을 활용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다양한 놀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 사진출처 화천토마토축제 >

화천토마토축제는 전야제행사, 불꽃놀이를 시작으로 (주)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토마토황금반지를 찾아라, 토마토夜놀자!!, 한여름밤의 토마토페스티벌, 토마토축구, 어린이수영장과 토마토를 주제로한 각종 체험프로그램, 농축산물 판매장, 이기자체험관 등 30여 개 체험, 전시, 공연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축제를 찾는 모든 분들께 토마토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 사진출처 물의나라 화천 쪽배축제 >

물의나라 화천 쪽배축제는 2018년 7월 28일부터 8월 5일까지 화천군 붕어섬 일원에서 독특한 모양이 배를 제작해 화천 강에 띄우는 이색적인 여름 축제로 화천군 주최로 펼쳐진다. 화천은 산천어와 수달이 사는 청정 지역 강원도이 깨끗한 자연에서 펼쳐지는 낭만과 추억, 그리고 일탈의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유쾌한 여름 축제이다. 기발한 상상력의 쪽배콘테스트와 물 위에서 즐기는 수상체험프로그램들, 그리고 힐링과 짜릿함을 선사하는 육상체험프록램 등 물위에서 펼쳐지는 시원한 즐거움이 가득한 여름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한다.

 

< 사진출처 물의나라 화천 쪽배축제 >

물의나라 화천 쪽배축제의 체험에는 수상자전가, 카약, 카누, 범퍼보트, 워터볼, 자전거, 스마트바이크, 꼬마자동차, 키드존, 하늘가르기, 평상촌, 붕어섬 야외 물놀이장, 물총대여소, 한강수계 미니어쳐 댐, 수리시설 체험, 어린이물놀이터, 문화/이벤트에는 여는 마당, 대한민국 미니 창작쪽배콘테스트, 하트터널 포토존, 깜짝이벤트, 붕어섬 야간 경관조명, 꼬마자동차 포토존, 편의/먹거리에는 붕어섬 매점, 주전부리, 기념품 판매점, 붕어섬 주말셔틀, 응급의료센터, 재난구조대, 축제안내센터, 자원봉사센터, 탈의실, 수유실, 부대행사에 산천호대회, 한여름밤의 하모니 등이있다

 

 

화천 여행지로 화천군 화천읍의 천혜의 자연이 잘보존되어 있는 신비한 물이 만들어 낸 아홉가지 아름다움이 있는 비수구미, 화천군 사내면 천문대길 453의 조경철천문대, 화천군 간동면 간척리 674-1 높이 779m로 소양강댐 건너 청평사 뒤에 솟은 비로봉, 보현봉, 문수봉, 관음봉, 나한봉의 다섯 봉우리를 말하는 오봉산, 화천읍 산천어길 137 화천 산천어축제, 화천읍 하1리 사계절 녹색체험휴양지 붕어섬, 화천군 상서면 감성마을길 1의 감성마을, 화천군 사내면 용담리 삼일계곡 등이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