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개구리 물놀이축제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장항동의 일산호수공원 꽃전시장에서 펼쳐진다. 청개구리 수영장에서 물총놀이, 페달보트 젖기, 물미끄럼틀 타기, 유수풀 즐기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초대형 슬라이드가 구비된 에어바운스는 초등학생 이상의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로 시원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으로 수영, 물총놀이, 페달보트, 워터버켓 슬라이드, 유수풀, 고양신한류 홍보관 무료관람 등이 있다.

 

 

어른들과 아이들, 가족모두 청개구리가 되어 마음껏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청개구리 물놀이축제'가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 일산호수공원에는 쾌적한 자전거 코스와 걷기 코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배롱나무, 연꽃, 원추리, 비비추 등 여름꽃들이 다채롭게 피고 분수도 시원하게 물줄기를 내뿜으므로 멋진 데이트 코스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청개구리 물놀이축제'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이용이 가능한 다양한 풀장이 마련되어 있고, 특히 만 6세 이하의 아이들을 위한 유아전용 풀장이 있어 부모들도 안심하고 아이들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우리 가족의 올 여름 무더위 탈출 프로젝트는 지금 바로 청개구리 물놀이 축제로 떠나자. 인천 송도컨베시아 워터파크에서 열리는 시원한 축제, 30m 초대형 에어 바운스 슬라이드로 짜릿하게 무더위를 탈출, 다양한 수심의 풀장과 영유아 전용 풀장으로 우리아이도 걱정 없이. 온가족이 즐기는 80m 유수풀, 시원한 워터버콋 까지 다양한 특징과 시설들이 마련된다.

 

 

청개구리수영장에 들어서 있는 시설에는 10m × 20m에 수심 0.5m의 유아풀, 지름 6m 수심 0.3m의 영아풀, 10m × 10m에 수심 0.5m의 유아풀 or 페달보트, 30m 하이슬라이드, 단체식당, 10m × 30m에 수심 0.9m의 유수풀, 15m × 25m에 수심 1.2m의 성인풀, 샤워실, 화장실, 매전, 10m × 10m, 수심 0.5m의 유아풀, 의무실 등이 마련되어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