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와 아쿠아플라넷 여수, 그리고 여수 향일암까지 여수 가볼만한곳으로 떠나보자.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는 여수시 소호로 295 소호동에 자리하고 있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스릴의 색다른 물의 유혹이 기다리고 있으며, 다양한 물놀이 시설부터 유아 전용풀까지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워터파크이다. 실내원터파클에 캐논볼, 로켓 슬라이드, 더블 토네이도, 바디슬라이드, 다이렉트 슬라이드, 실외 파도풀, 실외 유수풀, 아쿠아 풀, 실외 유아풀, 실외 키즈풀 등이 있다. 실내워터파크에는 실내파도품, 실내 유수풀, 실내 슬라이드, 실내 유아풀, 바데풀, 뉴스파, 액션풀 등이 있다.

 

 

여수 디오션 스파 사우나는 지하 800m 천연 암반수로 주구도 부럽지 않은 휴식을 주고 있는 곳이다. 다도해를 바라보며 로마 궁전에서 즐기는 듯한 럭셔리한 분위기의 사우나에서 세상 그 누구도 부럽지 않은 황제의 휴식을 누려보자. 디오션 인피니티 풀은 아름답게 반짝이는 푸르른 바다. 낭만 가득히 빛나는 여수의 야경과 하나되는 눈앞에 펼쳐진 바다와 맞닿아 있어 구름 위를 거니는 듯한 잔잔한 행복과 지중해를 항해하는 듯한 꿈만 같은 휴식을 얻을 수 있는 곳이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여수시 오동도롤 61-11 수정동에 자리하고 있는 아쿠아리움으로 여수 관광의 새로운 명소이며 여수 엑스포의 랜드마크이다. 동그란 이마, 순백의 몸체를 가진 바다의 귀족 아쿠아플라넷 여수의 귀염둥이 마스콫 벨루가를 만나 볼 수 있다. 바이칼 물범과 러시아 흰 고래 벨루가 해마 등 진귀한 300종 3만 4000마리이 바다친구들도 함께하고 있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해양생물 보존의 가치를 공유하며, 인간과 자연이 공생하며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의 전시관에는 1층에 편의시설과 부대시설이 들어서 있으며, 2층의 전시실에는 자연광이 들어오는 아마존 밀리 디스플레이 친환경 태양광 에너지존과 체험 전시실의 아쿠아포리스트, 스타동물들과의 짜릿한 교감이 있는 마린라이프, 광활한  바다모습 그대로 오대양 행양생물 총집합 국내 최대 아크릴 관람창, 360도 돔수조의 오션라이프, 3층의 전시실에는 마린라이프 육상부로 바로 눈 앞에서 밸루가를 만날 수 있는 벨루가 관람석, 재주 많은 바닷자의 장기자랑 과람석인 바다사자 관람석, 바이칼물범 수조, 참물범 수조 등이 있다.

 

 

향일암은 여수시 돌산읍 율림리 산7번지의 금오산에 있는 사찰이다. 화엄사의 말사로 전라남도 문화재자료 제40호로 지정되었다.  관음전은 대웅전 뒤쪽으로 커다란 바위 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1991년에 조성한 관음보살상과 관음탱이 있고, 관음전 옆에는 석조관음보살입상과 동자상이 있다. 대웅전 뒤에 있는 일명 흔들바위는 경전을 평쳐 좋은 듯한 형상인데 이바위를 한 번 흔들면 경전을 사경한 공덕이 있다는 이야기가 전해진다. 향일암 일축제가 매년 년말 년초에 열려 전국 각지에서 간광객들이 몰려드는 해맞이 명소이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