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 워터파크로 갈만한곳으로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아쿠와조이 워터파크가 있다. 먼저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 대화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폭발하는 젊음을 만날 수 있는 페스티벌 비치로 실내외를 넘나드는 짜릿한 슬라이드와 파도 풀, 유수풀, 아쿠아플레이 등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놀이가 가득한 곳이다. 모험심을 자극하는 어트랙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높은 하늘과 호수를 바라보는 탁트인 전망의 휴식 공간이다.

 

 

실내워터파크에는 자이언트플레이, 카니발비치, 투겔라이드, 킹볼라이드, 판타스틱프렉스, 스피드뱅, 바데풀, 체온보존탕인 스파탕, 닥터피쉬, 벤츄라리버, 토들러풀, 키즈센터, 실내 텐트존, 실내 건식도크, 실내 선베드존, 크루즈 아모제, 대여소, 튜브 바람 넣는 곳/빼는 곳, 의무실, 수유실, 워터파크내 물놀이용품 판매점, 수영복 판매점, 사우나탕, 앤티앤즈, 푸드캐피탈, 실내 케밥 플래닛, 델리 스푼 등이 있다. 식음시설에 실외 푸드코트, 크루즈 아모제, 엔티앤즈, 푸드캐피탈, 실내 케밥 플래닛, 델리 스푼, 야외 케밥 플래닛 등이 있다.

 

 

실외워터파크에는 스카이부메랑고, 콜로라이드, 패밀리풀, 윌링더비쉬, 아쿠아랜드, 이벤트풀, 레이지풀, 체온보존탕인 실외 스파탕, 실외 푸드코트, 실외 선베드존, 실외 텐트존, 실외 건식돜, 실외 대여소, 야회 케밥 플래닛 등이 있다. 루프가든엔ㄴ 에버슬라읻, 피노키오 빌리지, 카바나존 등이 있다. , 편의시설에는 실외 선베드존, 실외 텐트존, 실외 건식도크, 실내 텐트존, 실내 건식도크, 실내 선베드존, 대여소, 의무실, 수요실, 워터파크내 물놀이용품 판매전, 실외 대여소, 수영복 판매점 등이 있다.

 

 

아쿠와조이 워터파크는 경기 남양주시 강변북로 876 이패동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에 자리하고 있다. 지하 1층 지상 3층이 온가족 물놀이 시설이다. 어린이 물놀이 위주로 설계되어 어린이들에게 최고이 물놀이 장소로 남양주시 거주자는 할인혜택도 드리고 있다. 아쿠와조이에서는 청소년활동과 소통의 거점화, 지역 역량의 결집화, 청소년들의 참여화를 운영의 모토로 하는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의 이념을 따라 청소년들의 다양한 욕구와 문화적 감수성을 펼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워터파크에는 하늘공원, 미니슬라이더, 온열탕, 인공폭포, 대형슬라이드, 키즈슬라이더, 경영풀, 바데풀, 유수풀, 체온조절실, 편의시설에는 안내데스크, 순번대기표, 코인밴드, 키즈샤워실, 장애우샤워실, 파우더룸, 대여소, 체온조절실, 의무실, 안전요원실, 식당 & 스낵, 북까페 등이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