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허브동산 별빛놀이는 2018년 1월 1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제주 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돈오름로 170 제주 허브동산 파크 내에 자리하고 있다. 제주 허브동산 별빛놀이는 제주 허브동산 주최로 아름다운 빛의 향연으로 2만 6천평의 허브동산, 그리고 약 150여종의 야생화가 채워진 갹양각색의 정원이 맞이 해 주는 제주 허브동산에서 열린다. 낮에는 향기롭고 다양한 허브들로 하여금 연인과 데이트를,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밤에는 멋진 불꽃으로 화려하게 수놓은 명장면을 통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제주 허브동산 별빛놀이 이다.

 

 

6가지 허브를 이용한 황금족욕체험, 비누만들기 체험 등 여러가지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2만여 평의 헙동산 속에 낮에는 약 150여 종의 허브와 우리 산하 야생화가 채워진 작양각의 정원과 산책로를 걸으며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3D맵핑을 기반으로 한 멀티미디어쇼 허브동산 "Secret Garden "과 300만개의 조명이 함께하는 멋진 불빛 공원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기억에 남겨두자.

 

 

300만개이 조명이 반짝이는 로맨틱한 빛의 공원으로 재탄생한다. 가족에게는 힐링을, 연인에게는 사랑을, 어린이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는 제주 허브동산 별빛놀이로 우리들을 불러주고 있다. 허브와 개구쟁이들, 3D 멀티미디어쇼, 황금족욕 체험, 비누 만들기 체험, 그 외 각종 체험 등이 있다.

 

 

제주 허브동산은 시원한 바다 내음과 짙은 허브향이 머무르는 곳ㅇ로 2만 6천평의 허브동산 속에 약 150여종이 허브와 우리 산하의 야생화가 채워진 각양각색의 정원과 작은 동산들 그리고 2,000여 평의 체험감귤 농장 등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이 조성되어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