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제

거제섬꽃축제 2018 꽃을 푸른 섬, 거제 愛 취하다

달빛 그리고 나그네 2018. 10. 20. 23:30


거제섬꽃축제는 2018년 10월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485-17 거제시농업개발원에서 거제시 주최로 펼쳐진다. 요금은 일반 3,000원, 청소년과 어린이는 2,000원이다. 올해 제13회째를 맞이하는 거제섬꽃축제는 거제시 거제면 소재 농업개발원의 자연입지를 이용하여 독창적인 축제로 발전해왔으며, 꽃, 문화, 사랑이 어우러지는 가을꽃축제이다. 주행사로는 국화분재 전시, 힐링허브랜드, 가을꽃 조형물 전시, 테마꽃동산, 국화소품, 실증시험온실, 화목류시험포, 나지과수원 등이 있다.

 

 

주 행사에는 주제관의 꽃의 바다 잔디광장, 힐링허브랜드, 곤충관, 농심테마파크, 섬꽃동산, 세계동백원 등, 가을꽃의 향연에 가을꽃 조형물 전시, 테마꽃동산, 해바라기 미로원, 소망터널 등, 농업기술 홍보에 난지과수, 과채류, 야생화, 자생난, 약용식물, 다육, 수생식물, 신소득작물 등, 문화공연에 밴드, 난타, 민요, 연날리기, 댄스, 마술공연 등이 있다. 체험행사에는 곤충체험, 공예품 만들기, 퀼트, 민속놀이 등이 있다.

 

 

전시에 친환경농업, 분재, 사진, 한국화, 서양화, 수석, 농기계 등이, 판매에 농특산물, 전통향토음식, 푸드트럭 등이, 경연대회에 국화분재작품전, KNN직장인밴드페스티벌, 청소년렛츠락콘서트 등, 특별행사에 거제현령 부임행차, 전통민속예술제, 시민참여 이벤트 등이 있다.

 

 

농업개발원은 농작물에 대한 연구 및 농업소득원개발 그리고 도시민들에게 농업교육을 통한 도시농업의 중요성과 필요성, 또한 농업이 우리에게 주는 무한한 가치를 널리 알리느 것이 기관의 설립 배경이다. 농업개발원은 해를 거듭할 수록 그 규모와 모습들이 아름답고 쾌적하게 변화되고 있으며, 곤충체험관, 자생란, 야생화, 꽃테마공원 등이 다양하게 조성되어 현재는 거제시를 대표하는 농업을 활용한 자연환경이 어우러진 힐링 공간으로 조성 운영되고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