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제

대한민국 어린이축제 2018 어린이날에 만나요

달빛 그리고 나그네 2018. 3. 21. 23:00


대한민국 어린이축제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41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에서 재단법인 육영재단 주최로 펼쳐진다. 대한민국 어린이축제는 미래세대인 어린이들에게 명확한 꿈을 발견할 수 있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즐겁고 건강한 탐험을 통해 푸른꿈을 발견하고 키워 나가자는 취지의 축제이다. 이번 대한민국 어린이축제로 어린이날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대한민국 어린이축제에는 각종체험, 공연, 전시, 놀이형식의 참여형 프로그램, 부대행사에는 푸른꿈 콘서트, 푸른꿈 도서기즈, 버스킹 공연등이 펼쳐진다. 대한민국 어린이축제는 꿈을 탐험하는 이야기 속에서 어린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며 꿈과 희망을 찾고 용기를 배우는 푸른꿈 탐험여행이다.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은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각종 전시물 및 과학연구자료가 비치되어 있으며 문화시설과 체육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어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놀면서 배울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다. 개별 또는 집단지도를 통한 어린이의 소질개발과 과학의 생활화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어린이 복지증진을 위한 각종 행사와 연구활동이 실시되고 있다.

 

 

서울어린이대공원은 53만여㎡ 의 넓은 공간 속에 동물원, 식물원, 놀이동산 및 다양한 공연시설과 체험공간이 가득한 어린이 가족테마공원이다. 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은 105종 750여마리의 동물을 전시하고 있다. 어린이대공원 식물원은 286종의 온실식물과 66종의 야생화가 전시되어 있다. 재미나라에는 놀이동산, 공연시설, 체험시설, 어린이놀이터, 수경시설, 서울 상상나라 등이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