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쁘띠프랑스 유럽 동화나라축제는 매년 가정의 달인 5월 한달동안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 쁘띠프랑스 내에서 쁘띠프랑스 주최로 펼쳐진다. 쁘띠프랑스 유럽 동화나라축제에서는 어린 시절 읽어보았던 동화책 속 주인공들을 인형극과 조형물, 체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작년과 마찬가지고 5월에 만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 쁘띠프랑스만의 명물인 오르골 시연을 비롯해, 거리의 악사 공연, 마리오네트 댄스 퍼포먼스, 마리오네트 인형극, 기뇰 손 인형극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공연들이 다채롭게 펼쳐져 흥겨움을 더한다.

 

 

쁘띠프랑스 유럽 동화나라축제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함께 마련하고 있다. 5일 어린이날에는 36개월에서 초등학생들에게 2인 방문 시 소인 1명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쁘띠프랑스를 방문한 어린이들에게 기념엽서와 요술풍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8일 어버이날에는 60세 이상 부모님과 함께 방문 시 부모님은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15일의 스승의 날에는 초, 중, 고, 대학교 교직원 카드 소지 시 본인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쁘띠프랑스 유럽 동화나라축제의 특별한 공연과 체험에는 프랑스 전통 팬터마임 공연, 마리오네트 퍼레이드&댄스퍼포먼스, 마리오네트 인형극 "피노키오", 손 인형극-기뇰, 직접 색칠하고 만들고 즐기는 특별한 체험들에는 기뇰 인형극 체험, 마리오네트 만들기 체험, 어린왕자 석고아트, 어린왕자 우드아트, 석채화 체험 등이 있고, 쁘띠프랑스만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즐거움에는 오르골 연주회, 거리의 악사 등이 있다.

 

 

마임공연은 프랑스 전통 팬터마임 형식으로 축제의 백미로 꼽히고 있다. 특별히 초청된 프랑스 파리 마임 학교 출신의 전문 공연자가 하루 3번 관객과 소통하며 국내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신기한 마임의 세계로 모든 사람들을 빠져 들게 한다. 쁘띠프랑스는 전세계 어린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꿈과 희망을 일깨워주는 '어린왕자'를 쁘띠프랑스의 컨셉으로 삼은 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잊엇던 동심과 따스한 행복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에서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