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세계불꽃축제는 2016년 10월 8일에 펼쳐진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영등포구 63로 50(여의도동)의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한화그룹과 SBS 주최로 펼쳐진다. 서울세계불꽃축제에서 일년에 단 하루 마법 같은 불꽃마을의 문이 열린다. 불꽃이 하늘을 수놓기 전 여의도에 펼쳐지는 진풍경이다. 여의나루역 부터 원효대교까지 불꽃마을을 가로지느는 '불꽃로드'에서는 낮 동안 관람객이 참여가능한 다양한 행사 및 공연이 진행된다. 해가 어스름해지면 조명 연출을 토해 낮과 또 다른 신비로운 분위기가 나타난다. 

 

 

올해로 14회째 맞이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매년 가을 여의도 63빌딩 앞의 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리는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이자 대한민국 대표불꽃축제이다.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불꽃팀들이 참가해 해바다 다양한 각국의 불꽃을 감상할 수 있다. 단순히 불꽃만 쏘아 올리는 불꽃쇼가 아닌, 다양한 음악과 환상적인 불꽃 예술을 선보인다.

 

 

불꽃축제 외에도 퍼레이드, 버스킹 공연, 시민참여 체험존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멋진 한강의 야경과 가을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은 불꽃들을 감상할 수 있다. 여의도 한강공원으로 나가자 가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서울세계불꽃축제 행사내용에는 시민참여행사, 개막식, 일본 불꽃쇼 Tamaya Kitahara 의'Tuen Your Magic On', 스페인 불꽃쇼 Pirotecnia Igual 의 'Magic  Light Dreams', 한국(주)한화의 '마법 같은 불꽃' 애프터 DJ공연, 시민 참여 클린 캠페인 등이 있다.

 

 

불꽃축제 필수 준비물에는 긴소매 옷과 무릎 담요, 돗자리 챙기기, 간식과 음료는 미리 챙기기, 보조 배터리 챙겨오기, 불꽃축제 안전지침에는 행사장 곳 곳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서 비상시 안전대책과 교통정보 등 축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가이드가 제공된다. 어린이 & 노약자 보호자 동반, 통로 착석 금지, 불꽃 소음 주의, 불꽃 낙재 주의, 텐트 설치 불가, 자전거 & 인라인 출입 제한이 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