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는 경기도 부천시 조마루로 2 상동의 부천체육문화센터에 자리하고 있는 서울 도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도심형 종합 레저스포츠 테마파크이다. 워터파크 & 스파로 구성된 원터도시, 사계절 내내 눈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키, 썰매 시설 스노우도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더불어 밝고 상냥한 캐스트 들이 제공하는 놀라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가족형 테마파크이다. 편의시설에 미아보호소, 수유실, 의무실, 자켓 대여소, 용품샵, 패밀리 카바나존 & BBQ, 가족형 휴게 시설 등이 있다.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의 시설에는 실내 워터파크에 주니 캐릭터존, 투리 플레이존, 드로잉아쿠아, 돌핀 키즈존, 유아풀, 이벤트 풀, 바데풀, 스파빌, DOCK 1~3, 키즈스파, 블루풀 힐링스파, 블루스파 힐링스파, 사해스파, 힐링한증막 등이 있다. 써니파크에는 키즈풀, 아쿠아풀, 야외스파 1~5, 야외스파 바데풀 등이 있으며 실내 슬라이드에는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 스페이스볼, 키즈슬라이드 등이 있다. 부대시설에는 식음시설에 푸드코트, 분식 코너, 원터파크 스낵바, 스파 스낵바, 써니파크 분식/스낵바 등이 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국내 최초의 실내스키장으로 유명했던 구 타이거월드를 웅진그룹이 인수하여 도심형 레저스포츠 테마파크인 웅진 플레이도시 라는 이름으로 재 개장했다. 연면적 94,000㎡ 규모로 실내스키장, 워터파크 & 스파, 골프연습장 등을 갖추고 있으며, 수도권에서 연중 무휴로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의 복합레저 테마 팤로 도약하기 위해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다양한 레포츠 시설을 추가로 도입하여 보완할 계획을 세워놓고 있다.

 

 

국내 최고 복합레저 테마 파크인 상상할 수 없는 즐거움이 가득한 웅진플레이도시의 특징은 물안에서 최상의 즐거움을 느끼는 원터도시는 국내 최대 수준의 워터파크와 스파를 가지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초, 유일의 실내 스키장의 스노우도시에는 최적의 눈상태를 갖추고 있으며, 눈썰매장과 이글루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한민국 최장거리, 최대타석의 골프연습장을 갖추고 있는 골프도시는 360야드, 200타석의 프리미엄 초대형 골프 연습장을 가지고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