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와 더불어 울산에서 갈만한 진하해수욕장과 일산해수욕장 등으로 떠나보자. 이번에 살펴볼 진하해수욕장과 일산해수욕장과 함께 만나볼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는 울산 남구 대공원로 94 옥동에 자리하고 있다. 아쿠아시스는 1,0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워터 파크형 첨단 수영장, 아쿠아시스는 초대형 풀과 다양한 시설을 갖춘 온 가족의 휴식 공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바닷가 분위기를 연출하는 실내 파도 풀장은 컴퓨터 시스템으로 7가지 파도를 연출하여 바닷가와도 같은 스릴 있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파도 풀 인근에 위치한 20m 길이의 정규 풀과 정규 풀 내에 계곡처럼 물의 흐름을 느낄 수 있는 유수 풀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의 길이 110m의 튜브 슬라이드와 78m 바디 슬라이드는 터널을 통과하면서 최고의 스릴감을 느낄 수 있는 시설이다. 수영중 휴식을 취하며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대형 마사지 풀장이 휴식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다. 마사지 풀은 수영장 바닥보다 1m 높게 배치하여 맞은편의 공원 내 전경을 즐길 수 있다. 옥위 유스풀은 야외 39㎡, 실내 20㎡로 구성되어 있으며, 랩풀, 월풀 등이 있다.

 

 

진하해수욕장은 울산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토지구획정리지구내에 자리하고 있다. 모세의 지적을 볼 수 있는 투명한 은빛세계로 샤워실, 탈의실, 화장실, 급수대, 매점, 파라솔, 야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다. 백사장 길이 1km, 너비 300m로 울산광역시에서 남쪽으로 21km 지점에 있다. 수심이 얕으며 백사장이 넓고 바닷물이 맑아 피서지로 적합하다. 회야강과 만나는 곳에서는 담수욕도 즐길 수 있고 간만의 차가 커 썰물 때면 앞바다에 있는 명선도까지 걸어갈 수 있다. 고운 모래와 백사장 뒤의 푸른 곰솔숲이 조화를 이루며, 백사장이 넓고 물이 깨끗하다.

 

 

일산해수욕장은 울산 동구 일산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반달형 백사장과 깨끗한 수질로 최적의 피서지를 자랑하고 있다. 샤워실, 탈의실, 화장실, 급수대, 매점, 파라솔, 야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다. 백사장 길이 600m, 너비 40~60m, 수심 1~2m로 방어진에서 북쪽으로 2km 떨어진 울기공원 입구에 있다. 깨끗한 모래로 된 사빈해안ㅇ로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하며 반달모댱이 박사장 가운데로 시내가 흘러 담수욕도 즐길 수 있으며 인근 울기공원이 소나무숲을 산책할 수 있는 피서지로 이름이 높은 곳이다. 일산진 풍어제가 100년 넘게 이어져 오고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