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 양지파인리조트 아쿠아펀은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112 남곡리 양지파인리조트에 자리하고 있으며, 각종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 자연수가 평펑~, 복잡하고 불편했던 여름 휴가, 이제 가까운 양지파인리조트에서 Aqua FUN에서 진짜 FUN을 찾아보자. Adult pool, Leisure pool, Lazy pool, Kids pool 등 총 5개의 풀과 스파, 풋마사지탕 등이 건강한 여름 휴식을 책임지고 있다.

 

< 사진출처 용인 양지파인리조트 아쿠아펀 >

 

성인풀은 수심이 가장 깊은 성인풀이며 신장 140cm 이하는 반드시 구명조끼 등 안전장비를 갖추고 보호자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Leisure pool은 다양한 크로스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꼬마 친구들이 가장 좋아하는 풀장이다. 가장 큰 풀장으로 풀 장의 테두리를 따라 물이 흐르는데 이 곳이 Leisure pool이며, 흐르는 물을 따라 둥둥 몸을 맡겨보는 곳이며, 풀 한가운데에서는 수구를 즐길 수 있는 Play pool 이 마련되어 있다.

 

< 사진출처 용인 양지파인리조트 아쿠아펀 >

 

Kids pool 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수심을 0.3m로 만들었으며, 다양한 슬라이드가 아이들의 재미를 더해주고 둥둥 떠다니는 돌고래를 보면 아이들은 당장이라고 뛰어들고 싶을 것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볼 풀도 바로 옆에 있으니 마음껏 이용해 보자.

 

< 사진출처 로만바스 워터파크 >

 

로만바스 워터파크는 용인시 처인구 지삼로 470 삼가동의 영진테마파크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온천으로써 3만여 평의 면적에 온천뿐만 아니라, 다양한 찜질시설 및 노천탕, 실내수영장, 실외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온천내에는 고객의 편의를 위한 최고의 부대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로 전통과 현대를 아울는 온천문화의 선두주자이다. 가족, 연인, 친구들의 모임과 휴식을 위한 숙박시설 및 방가로 시설은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하고 있다.

 

< 사진출처 로만바스 워터파크 >

 

로만바스란 로마인들이 목욕, 특히 온천욕을 즐겼으며, 화산활동이 활발한 이탈리아 반도에서 로마인들에게 온천욕은 퍽 익숙한 것이었으며 로마인들은 로마와 이탈리아 반도뿐만 아니라 그들이 침략하여 점령한 어는 곳이든 주요 공공시설의 하나로 로마식 공중목욕탕을 지었다. 로마인들에게는 공중목욕탕은 단순한 목욕 시설이 아니었으며, 종교시절이자, 휴식 시설, 사교시설, 운동시설이며 의료시설이기도 하여 종합레저휴양시설이었다. 영국을 점령한 로마인들이 도시를 세우고 공중목욕탕을 세웠다. 영국의 고대 도시 바스의 기원이며 로만 바스이 기원이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