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등포 씨랄라워터파크와 함께 드래곤 힐스파 야외온천 수영장을 이용해보자. 이번에 살펴볼 드래곤 힐스파 야외온천 수영장과 함께 만나볼 영등포 씨랄라워터파크는 서울 영등포구 문래로 164 영등포 SK 리더스뷰에 자리하고 있는 워터파크이다. 신개념 수중휴식공원으로 신나는 물놀이 시설과 도심 속에 첨단시설을 갖춘 물놀이 시설로 그리스 산토리니 컨셉으로 신나는 물놀이와 함께 온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씨랄라는 바다와 신나고 즐거운 라라의 합성어로 즐거움을 채우다의 Have Fun, 여유를 담다의 Just Relax 로 바닷가의 찰랑찰랑 거리는 파도와 다양한 테마가 있는 놀이시설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이다.

 

< 사진출처 씨랄라워터파크 >

 

씨랄라워터파크는 수도권 최적의 인접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지중해풍 바다를 연상케하는 자연친화적 공간 속에 유수풀, 슬라이드, 비치풀, 키즈랜드 등의 다채로운 워터파크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향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새롭게 단장한 찜질스파에서 피로를 떨쳐버리는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철저한 안전점검 및 위생관리로 산소발생기 및 공기정화 시스템을 풀가동하고 있으며, 건강전문식단을 제공하는 한식, 양식, 푸드코트, 스낵, 카페로 구성되어 있으며, 휴식을 완성하는 각종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 사진출처 씨랄라워터파크 >

 

워터파크는 신나는 물놀이와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바닷가의 찰랑찰랑 거리는 파도와 다양한 테마가 있는 놀이시설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찜질스파는 형랙순환을 돕고 스트레스를 풀어주며 숙면을 취하도록 도와주며 노화방지 및 피부 체질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 사우나는 샤워부스와 다양한 이벤트탕 및 바데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건식 및 습식사우나 외에 반식욕시설이 갖춰져 있다. 각종 편의시설로 씨랄라를 이용하는데 더욱 편리함을 주고 있으며 원 스톱 서비스 실현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드래곤 힐스파 야외온천 수영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 3가 40-712에 자리하고 있는 대한민국 서울 용산의 대표 브랜드 힐링 파라다이스 로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도심속 종합휴양지이다. 도심속의 자연주의 휴식공간으로 자신을 만나고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는 시간으로 충분한 여유와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1층에는 힐링존, 메인존, 부대시설, 로얄오키드스파, 푸드&스넥바, 2층에는 여성사우나, 여성노천탕, 황실한방좌욕, 3층에는 여성탈의실, 여성 전용 황토불한증막, 실면도, 피부마사지실, 4층에는 드래곤힐 휘트니스 클럽, 5층 남자사우나, 6층에는 태국전통마사지, 남성전용 히노끼탕, 남성전용 황토 수면텔, 여성전용수면텔, 7층에 하늘정원, 지하에 시네마홀, PC방이있다

 

 

드래곤 힐스파 야외온천 수영장의 메인홀은 '자연의 성 드래곤힐스파'라는 컨셉을 살린 중국 황실의 인테리어로 모든 고객들을 왕처럼 모시겠다는 뜻을 내표하고 있다. 드라마틱한 요소가 가득한 메인존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원기를 회복하시길 바란다. 용화전은 중국황실의 화려함과 고귀함을 느낄 수 있고 황제와 황후의 의상을 배치하여 가족, 연인, 친구들과 의상을 입으며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300인치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여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