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평몽땅구이축제는 9월 2일부터 12월 2일까지 92일간 양평군 단월면 봉상리 531, 밤나무숲 자연휴식지 일원에서 펼쳐진다. 양평몽땅구이축제가 펼쳐지는 수미마을은 대한민국에서 맑은 물로 유명한 양평군에 있는 물과 쌀과 365일 축제로 유명한 농촌마을로 2013년 대한민국 농촌마을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고 각종 매스컴에 100번 이상 소개된 마을이다.

 

 

양평몽땅구이축제는 수렵 및 채집체험을 통해 밤, 고구마, 배추, 무, 메기, 장어, 돼지, 한우, 오리, 추억의 쫀드기를 획득하여 장작이나 숯을 이용해서 자기 기호에 맞게 구워 먹을 수 있는 축제이다. 호미와 소쿠리를 들고 산과 밭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고구마, 배추, 무를 캐는 재미가 쏠쏠하다. 통발을 이용해 메기와 장어도 잡아볼 수 있다.

 

 

양평몽땅구이축제 행사장에는 구이체험 외 복불복 메기, 장어 등의 복불복 물고기사냥, 수미찐빵만들기,  ATV 네바퀴체험, 수상자전거 두바퀴체험, 수륙양용마차타고 갈대숲탐방, 뗏목타고 갈대숲 탐험, 향초와 방향제만들기, 아기오리잡고 오리알획득, 곤충채집 등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들이 기다리고 있다.

 

 

양평에서 몽땅 구워먹자~ '양평몽땅구이축제'로 보조메세지에 추억의 쫀드기구이!, 장어와 메기로 생선구이!!, 밤과 고구마로 장작구이!!!, 오리와 돼지랑 한우로 숯불구이 !!!!, 떡과 소세지와 닭고기로 꼬치구이 !!!!! 등이 있다. 수미마을365일축제조직위원회 주최로 펼쳐진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