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은 2018년 9월 5일부터 9월 9일까지 5일간 해운대의 벡스코 야외광장에서 개최된다. 폭염으로 고생한 시민들의 마른 목을 시원하게 적셔줄 예정이다. 이 행사는 청년 일자리 창출과 소상공인들의 영업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하여 전국 수제맥주 제조사와 푸드트럭 등 50여개사 참여한다.

 

 

"수제맥주 제대로 맛보자"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축제는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진 100여 종의 맥주를 경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매일 인기가수 초청 공연과 전자댄스음악 파티, 재즈공연 등 화려한 무대공연이 펼쳐진다. 관람객들이 직접 만들어 보는 수제맥주 체험과 수제맥주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전문가 초청 강연도 마련된다.

 

 

수제맥주의 성지로 알려진 부산에서 '수제맥주페스티벌'이 열리는 가운데 주식회사 케이스타그룹이 성공적 개최를 위한 메인스폰서약정을 체결했다.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2018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소상공인들의 영업 활성화를 위하여 마련되었다.

 

 

블록체인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결합해 엔터테인먼트의 4차 산업을 선도하는 케이스타그룹은 부산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수제맥주페스티벌'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케이스타그룹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STARPAY를 활용해 관람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스타월렛 어플리케이션으로 주문과 결제가 가능해 관람객들은 줄을 설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부산지역 유명 수제맥주 제조사를 포함하여 전국 20여개 수제맥주 제조사와 수입사가 참여해 100여종의 맥주를 선보인다. 다양한 먹거리로 무장한 푸드트럭과 지역을 대표하는 식품제조사도 참여해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늦여름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보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기간 부산 지역에서 활동중인 버스커 초청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페스티벌이 열리는 시기에 백스코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동시에 열려 많은 참관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으며 관람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부산의 수제맥주의 맛과 매력에 푹 빠져 들 것이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