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렛츠런파크 일루미아 할로윈은 2018년 10월 30일부터 11월 4일까지 부산광역시 강서구 가락대로 929 부산경남 렛츠런파크 일루미아 호스토리랜드에서 펼쳐진다. 특정한 세대 중심이 아닌 남녀노소 모두가 어울릴 수 있는 부산 경남의 대표 할로윈 축제이다. 이번 할로윈의 특징은 전연령이 즐기는 헬최악으로 인해 지옥이 된 일루미아인 헬루미아이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 하여서 이 날은 모두가 축제에 빠져 들것이다.

 

 

아이들은 죄악에 빠진 일루미아를 구하는 스토리에 완전히 몰입 해 다소 무섭지만 용기를 갖고 영웅이 되어 미션 수행을 하느라 정신이 없을 것이다. 엄마 아빠들은 오래 간만에 제대로 된 할로윈 분장을 하며 연인때의 데이트 처럼 즐기고 사진찍느라 바쁠것이다. 어르신들은 일루미아 빛축제를 너무 좋아하는 명소로 젊은 배우들과 함께 숨바꼭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민속놀이를 하면서 큰 웃음거리를 줄 예정이어서 잊지 못할 날로 기억될 것이다.

 

 

프로그램으로는 키즈 할로윈 스토리 프로그램으로 미션 스탬프투어, 성인들을 위한 좀비데크, 유령들과 술래잡기, 무궁화 피었습니다. 잡기놀이, 댄스뮤지컬, 참여 마술쇼, 코스튬 대회 등 다양하고 유쾌한 할로윈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부대행사로 특별프로그램에 마술쇼, 댄스뮤지컬, 코스큠 대회는 토요일 8시에만 진행한다. 코스튬 대회는 본능적으로 끼와 재능이 있는 사람들이 하루 탈바꿈하고 제대로 놀 수 있었으면 하는 취지로 마련한 대회이다.

 

 

스탬프 투어는 키즈존에서 헬루미아의 유령들이 주는 미션을 총과하고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느며, 좀비트랙은 성인존에서 좀비들을 피해 무사히 트갤을 완주하라! 이며, 고스트 타임은 전 연령층이 즐기는 유령들관의 포토 & 게임 타임을 한판 즐길 수 있다. 축하파티는 11월 3일 토요일 20시에 헬리미아 스토리들을 담은 댄스 뮤지컬 & 참여형 매직쇼! 등이 펼쳐진다. 소인 할로윈 분장시 무료입장으로 06년생 가지 증명서류 필참,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