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로벌 프렌즈쉽 페스티벌은 2018년 11월 3일 서울특별시 서초구 올림픽대로 683 반포한강공원 예빛섬 일대에서 펼쳐진다. 2018 글로벌 프렌즈쉽 페스티벌 '같이 뛰는 한강 러닝'은 다양한 외국인들과 함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글로 가치를 일반 시민들에 전파하여 모두가 문화로 하나될 수 있는 교류의 장이다. 글로벌 프렌즈쉽 페스티벌에는 세계인이 함께 뛰는 한강 러닝, 다문화 쳏머부스와 애프터 파티 등 알차고 의미있는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한강러닌은 4K와 8K중 선택을 할 수 있으며,

 

 

글로벌 프렌즈쉽 페스티벌 체험 부스의 안내존에서는 행사안내, 참가자 접수, 기념품 지급처, 의료지원을 하며, 홍보존에서는 아우르기 부스, 건강체험, 기업 홍보 부스가, 체험존에서는 세계 전통놀이 체험, 세계 국기 팔찌 DIY, 글로벌 작명소, 글로벌 전통차 체험 포함 다문화 체험 프로그램 등이 있다. 글로벌 플리마켓에는 세계 각국 셀러들의 국가 별 핸드메이드 기념품 등이 있다.

 

 

한강러닝에는 대표 러너는 러닝 전도사 안정은이 참가한다. 안정은은 마라토너, 런트립 기획, 칼럼니스티 및 러닝 교육 등을 하고 있으며, 2018 KORA 50K, 2018 일본 나고야 우먼스 국제마라톤 등 마라톤 다수 완주, 서울레이스 하프 2등, 제주국제평화마라톤 10K 2등 등의 대회 입상경력이 있다. 4K코스는 반포한강시민공원, 동작대교 분기점 반환, 반포한강시민공원, 8K코스는 반포한강시민공원, 한강철도 부근 반환, 반포한강시민공원이다.

 

 

글로벌 프렌즈쉽 페스티벌 축하공연&애프터파티에는 샐러드 다문화 극단 뮤지컬 <수크라이>길라쇼, 한국 아프리카 춤, 음악연구소의 아프리카 & 한국 퓨전 공연, 미8군 군악대의 K-POP 콘서트, 타고의 퓨전 타악 공연, 에스플라바의 국악 비보이, 오리엔탈 쇼커스의 밴드공연 등이 펼쳐진다.

 

"대한민국축제 정보와 여행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금전적 대가나 물품지원을 받지 않는 순수 정보 블로그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