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라인업은 그야말로 화려하게 구성되었다. 10월 22일 개최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은 민트페이퍼가 개최하는 대한민국의 음악 축제이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은 2007년부터 개최되기 시작했다. 2016년인 올해의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6의 메인 협찬사로 벅스가 참여해 다양한 프로포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GMF 2016 메인 스테이지는 벅스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라는 명칭으로 확정되었으며 2층 규모의 대형 벅스 부스가 들어서 1층에서는 벅스 주요 서비스와 연관된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선물하고 2층은 무료 와이파이와 음악 감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GMF 관람객들의 요청이 많았던 자리 맡아주기 서비스도 마련하였다. 축제 관람 중 벅스의 가리맨을 찾으면 일정 시간 동안 자리를 맡아줘 안시하고 푸드코트나 화장실을 다녀올 수 있다. 벅스는 18일까지 장기고객 VIP를 대상으로 GMF 2016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12개월 이상 연속으로 벅스 음악이용권 자동결제를 유지하고 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쌍에게 GMF 2016 에 초대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GMF 2016은 22일과 23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지는데 10cm, 어반자카파, 멜로망스, 장기하와 얼굴들, 소란, 언니네 이발관 등 50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그룹 에픽하이 타블로가 GMF 2016 에 스페셜 케스트로 합류하여 그랜드 민트 밴드와 협연을 펼칠예정이다. 그랜트 민트 밴드는 GMF 2016 만을 위해 프로젝트로 결성된 12인조 슈퍼 밴드로 최근 각광 받고 있는 젊은 음악인 들이 총망라 돼 있다.

 

 

한글날 그랜드민트세스티벌 2016의 포스터에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거대 박하 잔치,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박하 산들바람 마당, 클럽 미드나잇 선셋=자시 해넘이 가무방, 러빙 포레스트 가든=사랑의 숲 뜰, 카페 블로썸 하우스=찻집 꽃피는 집, 핼로 안테나=안녕 송수신기 총출동, 스윗소로우=달콤한 슬픔, 10cm=약 세치, 어반자카파=도시의 삼총사, 커피소년=가베걺은이, 소란=시끄럽고 어수선한 악단, 소심한오빠들=조심성이 많은 오라버니들, 노리플라이=답 없음, 랄라스윗=얼쑤달콤 등으로 센스 있게 한글로 작명되었으며 일본의 기타 듀오인 데파페페=서양현악기 일본 명인 둘로 작명되었다. 올림픽공원=오륜공원, 인터파크=싸니까 믿으니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