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제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

달빛 그리고 나그네 2016. 11. 29. 15:50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은 2016년 11월 12일부터 2016년 12월 31일까지 50일간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전역에서 롯데월드 주최로 진행된다고 한다. 기적을 느끼고 경험해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미라클], 하이라이트는 실내외에 각각 조성된 스페셜 존으로 실내에는 [미라클 산타 빌리지]를 , 야외에는 신규 나이트 쇼를 감상할 수 있는 [캐슬 오브 미라클]을 선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에 8m 크기의 산타 모양을 한 크리스마스 트리 '자이언트 산타 트리'가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다. 산타가 선물하는 매직 캐슬의 기적 캐슬 오브 미라클에서 로티의 소원으로 매직 캐슬에 나타난 산타가 크리스마스 캐롤과 함께 다양한 색의 빛으로 물드는 캐슬을 선물한다. 매일 19시에 매직 아일랜드 매직캐슬에서 그 로맨틱한 기적을 눈과 귀로 직접 확인해 보자.

 

 

파크를 가득 채우는 흥겨운 캘롤파티 퍼레이드 & 스테이지 쇼에는 매일 14시와 20시에 산타를 시작으로 미녀 산타, 루돌프, 눈사람 등[미라클 산타빌리지]캐릭터들과 달콤한 아이스크림, 캔지 트레인 등 화려한 차량들이 흥겨운 캐롤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롯데월드만의 방탈출게임 산타의 모자를 찾아라는 방에 몰래 크리스마스 선물을 숨겨놓고 홀연히 사라진 산타. 주인이 돌아오기 전에 여러가지 단서를 통해 산타의 모자를 찾아야 한다. 주어진 시간은 단 15분. 매일 10시~19시까지이며 예약가능 시간은 1차 9시 30분  2차 14시이다. 탈축 성공 시 어트랙션 우선탑승권 1인 1매 지급.

 

 

자이언트 산타 트리와 플라잉 루돌프가 있는 산타 빌리지 어드벤처 만남의 광장에서 산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사진도 찍고, 대화도 나누고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면 산타를 통해 선물을 할 수 있는 산타와 함께하는 특별한 선물이 매일 12시와 15시 30분에, 흥겨운 캐롤 라이브 밴드 쇼인 로티의 크리스마스 뮤직쇼는 매일 19시에 로티와 캐릭터 친구들이 만남의 광장에서 펼치는 신나고 재미있는 캐릭터 태롤 톤서트를 즐겨보자.

 

 

 

산타가 주는 특별한 어트랙션 선물들 산타의 선물에는 11월 22일 오픈한 롯데월드 어트랙션의 혁명 후렌치레볼루션2 VR, 자이로드롭2 VR이 다시 태어난다. VR장비를 통한 가사의 세계를 스릴있게 즐겨보자. 12월중 오픈 예정인 실내에서 경험하는 비행 시뮬레이터 플라잉씨어터는어디로든지 날아갈 수 있는 특별한 비행체에 지금 찹승하여 대한민국의 명소들 뿐만 아니라 판타지의 세계속으로도 날아오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스페셜 마켓에는 어떤 장난감들이 만들어졌을까? 머리 위에 스노우와 스노링이 방긋방긋 눈사람모자. 이벤트에는 눈사람의 기적은 눈사람 키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눈사람 쿠션을, 산타의 선물에는 [자이언트 산타느리]옆 선물가세에서 크리스마스 상품 구입하면 [산타와 함께하는 특별한 선물]공연에 참여, 기념사신, 캐롤을 함께 부른다. 산타망토를 구입 하면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캐릭터 친구들과 사진도 찍고 유쾌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트리 바삭촉촉 순살치킨인 스노우 치킨트리가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