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원마운트워터파크를 비롯하여 아쿠아플라넷일산, 배다골테마파크까지 이제 우리 주변에도 다양한 워터파크가 위치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게 된 것 같다. 예전 무더운 여름철 수영장을 방문했던 추억을 기억해보면 너무나 많은 변화가 생긴거 같아 놀랍기도 하다. 올 여름 고양원마운트워터파크, 아쿠아플라넷일산, 배다골테마파크를 방문하여 우리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고양원마운트워터파크는 365일 언제나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이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에 위치한 이곳은 고양시의 대표 워터파크이다. 다른 무엇보다 365일 일년내내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다. 실내 워터파크와 실외 워터파크가 마련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야외 마련된 루프가든은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100m 길이의 워터 슬라이드의 매력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즐거움이 있다. 이용시간 및 이용요금 등은 계절, 월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사전에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고양원마운트워터파크는 우리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이설이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익스트림 파도풀, 300m길이의 유수풀, 아이들을 위한 물 놀이터, 실내외를 통과하는 반투명 슬라이드, 토들러 풀, 바디 슬라이드 등 놀이공원을 방불케하는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에게는 그야말로 최고의 놀이터라 할 수 있을듯 하다.

 

 

 아쿠아플라넷일산은 해양생물과 육상생물 모두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생태체험 아쿠아리움이다. 책과 방송매체를 통해서만 보던 동물들을 직접 눈으로, 그것도 매우 가까운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우리 아이들에게는 더할나위없이 큰 생태학습이 될 것이다. 아이들은 책과 영상으로만 보던 동물들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 큰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으며, 우리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로 되돌아가는 추억의 장이 될 것이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아쿠아플라넷일산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282에 위치하고 있다.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다면 이곳 아쿠아플라넷일산은 어떨까 추천해본다.

 

 

 배다골테마파크는 우리의 옛전통과 자연, 우리의 문화를 직,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이다. 또한 요즘 시대에 맞게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테마파크를 지향하고 있는 곳이다. 배다골테마파크는 민속박물관을 비롯하여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체험장과 동식물원이 조성되어 있어 이곳을 방문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