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거제오션베이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세요

달빛 그리고 나그네 2017. 5. 18. 06:00


 거제오션베이는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 마리나 내에 위치한 워터파크이다. 거제오션베이를 방문해보신 분은 알겠지만 거젠오션베이는 열대 어느 무인도를 연상시키는 듯한 모습으로 연출되어 물놀이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기분이 든다. 거제오션베이는 이미 4월 29일부터 실외풀장이 개방되어 야외에서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실외풀장 개방초에는 물이 아직 차가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야외 물놀이를 즐기지 않았지만 조금씩 기온이 올라가면서 차츰 많은이들이 찾기 시작한다고 한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거제오션베이는 실외풀장은 물론 실내풀장도 갖추고 있어 언제든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이다. 물놀이는 특히 우리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선물 중 하나로 손꼽힐만큼 좋아하는데 실외풀장은 물론 실내풀장에서도 정말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날씨에 구애받지않고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다. 실내풀장 곳곳에 수상안전요원도 배치되어 있어 안심하고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거제오션베이 실내풀장에는 어린아이들을 위한 수심 30cm의 키드풀이 마련되어 있으며, 어린이 전용 슬라이드가 있어 안전하고 재미있게 워터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다. 우리 어른들을 위한 시설도 내부 곳곳에 마련되어 있는데, 대표적인 시설로 발바닥 및 다리에 물을 분사하여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벤치젯이 있으며, 풀 벽면 노즐에서 나오는 강력한 수압으로 우리 몸의 근육 피로를 풀어주는 하이드로 마사지도 있다. 편안하게 누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드림베스와 플로팅 시설은 아이들이 즐겁게 물놀이를 하는 동안 편안하게 우리 몸의 피로를 풀어주어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준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거제오션베이와 함께 거제 가볼만한곳으로 산방산비원이 있다. 경상남도 거제시 둔덕면 산방산길에 위치한 산상산비원은 폭포와 계곡이 흐르며, 다양한 종의 야생화가 자라고 있는 아름다운 화원이다. 각각의 지역마다 그 지역을 대표하는 수목원, 혹은 화원이 마련되어 있는데 산방산비원은 거제를 대표하는 화원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거제 외곽에 위치하여 거제의 자연생태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그 모습을 직접 몸으로 체험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 거제 갈만한곳 중 한곳이다. 조용하고 여유롭게 자연을 감상하고 싶다면 이곳 산방산비원을 추천한다.

 

<사진출처 - 구글이미지>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에 위치한 외포항은 전국 제일의 대구 집산지로 유명하며 이곳에서 전국 대구 물량의 30%정도를 유통한다고 하니 놀라울 따름이다. 우리가 얼큰하게 즐기는 대구탕의 재료가 되는 대구는 이곳 외포항에서 매일매일 신선한 생물로 유통된다. 외포리 어판장에서 수많은 경매인들의 경매 소리로 매일 아침을 깨우며, 신선한 대구가 이들에 의해 전국방방곳곳으로 유통된다. 외포항은 항구와 주변 경관이 아름다워 2005년부터 거제 외포항 대구 축제가 열리기도 하는데 이때가 되면 외포항은 많은 관광객들의 방문으로 떠들석해진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