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성 라벤더축제와 더불어 허브빌리지 라벤더축제를 만나보자. 고성 라벤더축제와 연천 허브빌리지 라벤더축제는 보랏빛 가득한 세상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먼저 고성 라벤더축제는 2018년 6월 1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꽃대마을길 175 하늬라벤더팜에서 펼쳐진다. 하늬라벤더팜에는 매년 6월이변 마을과 농장을 보랏빛으로 물드이는 라벤더가 만개한다. 고성 하느라베너팜 영농조합법인이 이번에 주최하는 축제는 라벤더 체험에 향수, 향주머니, 비누 등이 있으며, 라벤더 피자만들기, 라벤더 수확체험 등 허브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체험의 장으로 진행된다.

 

 

고성 라벤더축제의 행사에는 향기음악회, 라벤더 이야기, 자렛의 허브레슨, 국화꽃향기 체험, 이벤트 행사 등이 있으며, 라벤더 향수 추출시연, 어린이 그림그리기대회, 향기 음악회, 관광객들이 농장이나 마을에서 촬영한 사진을 응모하는 포토 콘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로 열린다. 라벤더팜에는 라벤더 전시장, 향기 가게, 갤러리 카페, 오일 증류소, 건조장, 그린하우스, 파머스 마켓 등이 있다.

 

 

허브빌리지 라벤더축제는 2018년 4월 27일부터 6월 17일까지 경기도 연천군 왕징면 북삼로 20번길 55 허브빌리지에서 허브빌리지 주최로 펼쳐진다. 보라빛 물경을 이루는 아름다운 라벤더 가든은 물론이고 허브체험공방과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허브빌리지의 가든에는 밤나무동산, 윈드가든, 잔디광장, 무지개가든, 자두동산, 스톤가든, 사랑의 연못, 허브가든, 들꽃동산, 시인의길, 버터플라이가든, 허브온실, 쇼핑, 숙박시설에는 허브샵, 커피팩토리, 한식당 초리, 산소휴게실, 양식당 파머스테이블, 펜선 등이 있다.

 

 

연천 허브빌리지는 하나되는 땅으로 지중해 휴양지를 연상하게 해 주는 넓게 펼쳐진 임진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향긋한 허브향과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허브마을이다. 연천허브빌리지에는 하늘과 임진강물이 서로의 빛을 투영하여 하나 되어 흐르는 곳으로 남녘의 산야와 북녘의 산야가 하나 되어 만나는 화합의 땅, 평화의 땅을 갈구하고 있는 허브마을이다. 문화 여가시설에는 허브족욕탕, 문가든, 허브역사관, 올리브홀, 허브체험관, 대장거북바위 소원석, 주상절리, 화이트가든, 백조, 허브&빌리, 트래커, 브랑코, 키라 등이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