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음식관광박람회와 함께 대구 엑스코에서 펼쳐지는 대구 펫쇼와 대구 국제 뷰티 엑스포를 알아보자. 먼저 대구음식관광박람회는 2018년 6월 7일부터 6월 10일까지 4일간 엑스코 1층 전시장에서 대구광역시 주최로 펼쳐진다. 전시분야에는 음식전시관, 시식관, 무대행사, 음식한마당, 체험관, 음식경연대회 등이 있다. 대구음식관광박람회의 음식경연대회는 개인전시요리에 한국식과 외국식, 단체전시요리에 7인 이내 단체, LIVE 요리에 크스요리 와인소믈리에 3인 1조, 코스요리 4인 1조, 제과제빵에 제과 제빵, 공예, 칵테일에 클래식 등이 있다.

 

 

참가자격은 고등학생 이상이다. 떡만들기 LIVE 경연대회는 5월 18일 17시까지가 접수 기한이며, 평가 방법은 각 심사 위원의 평가를 카테고리 별로 종합하여 평균 점수로 한다. 학생부/일반부로 나뉘어 각각 최우수/우수/장려 시상한다. 단 대상은 학생부/일반부 통합 1명, 경연대회 각 부문별로 특별상이 주어질 수 있다.

 

 

대구 펫쇼 2018 행사는 5월 18일 금요일부터 20일 일요일까지 엑스코 1층 1,2,3C 홀에서 만날 수 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폐장 30분전에는 매표를 마감한다. 대구 펫쇼 관람요금을 살펴보면 현장에서 표를 구매할 경우 6,000원이며 사전등록을 할 경우 4,000원이다. 사전등록은 온라인으로 등록이 가능하다. 행사 특성상 반려동물과 함께 전시관을 찾는 사람이 많을 텐데 반려동물과 동반입장 할 경우 목줄 착용은 필수이며 필요한 경우 케이지에 넣어서 관람을 해야 한다. 반려동물 배뇨는 전시장 내 화장실을 이용해야 하며 배변봉투 이용 역시 필수이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행사는 대구국제뷰티엑스포이다. 오는 5월 25일 금요일부터 27일 일요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엑스코 1층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품목으로는 화장품과 에스테틱, 헤어와 네일, 토탈뷰티와 바디뷰티, 의료부티 등이 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오후 5시에 매표가 마감된다. 마지막날인 27일이네는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오후 4시에는 매표가 마감된다고 한다. 입장료는 5,000원이며 온라인으로 사전등록을 한 경우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니 미리 등록을 하는 것이 좋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