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수제맥주&뮤직페스티벌과 함께 대전에서 열리는 견우 직녀 축제와 대전국제와인페어로 떠나보자. 대전 수제맥주&뮤직페스티벌은 오는 6월에 만날 수 있으며 견우 직녀 축제와 대전국제와인페어는 8월에 만날 수 있다.

 

 

대전 수제맥주&뮤직페스티벌은 2018년 6월 8일부터 6월 10일까지 3일간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480의 대전엑스포 한빛탑 공원에서 바이젠하우스와 대전 MBC주최로 펼쳐진다. 대전 수제맥주&뮤직페스티벌의 행사에는 가수출연진의 공연과 국내 수제맥주 15개업체이 다양한 수제맥주, 30여 종의 음식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오빠딸 밴드, 타이푼, 신현희와 김루트, 플래쉬, 엠팩트, 리브라이, 뉴타운보이즈 등이 출연한다. 바이젠하우스는 14녀의 노하우를 자랑하는 대전, 충청을 대표하는 수제맥주 전문 제조업체이다.

 

 

견우 직녀 축제는 대전의 대표적인 축제 중 하나로 8월경에 만날 수 있다. 올해 축제는 아직까지 일정이 확정되지 않았으며 작년과 비슷한 시기에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17년 축제의 경우 2017년 8월 26일부터 8월 27일까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대로 155 만년동의 대전 엑스포시민광장 일원 및 견우직녀다리 엑스포다리에서 펼쳐졌다. 견우직녀 축제는 우리의 전통 문화인 칠월칠석과 견우직녀설화를 모티브로 전통과 문화, 과학과 예술행사가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이다. 우리의 고유 명절인 칠월칠석에 사랑의 떡을 나누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대전의 견우직녀다리를 사랑하는 연인이 만나는 사랑의 명소로 만들어 전통적인 요소와 현대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는 만남의 장을 추구한다.  

 

 

대전국제와인페어는 2018년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대전무역전시관에서 대전마케팅공사 주최로 펼쳐진다. 해외와인에는 수입과 미수이분과, 국내생산 와인, 전통주 등이 전시 및 시음되며, 전세계 약 1만여종의 와인을 한자리에서 보고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아시아 최대규모 와인품평회인 아시아와인트로피와 와인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아시아와인바이어스컨퍼런스, 하국국가대표소믈리에경기대회도 함께 개최된다. 다양한 음식과 공연도 함께 푸드코트에서 즐길 수 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